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26-4 화공약독으로 인한 괴질의 발생 본문

신약본초 전편/신약본초 제26장

26-4 화공약독으로 인한 괴질의 발생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7. 6. 19. 14:40

근데 요즘에 양의학에서는 한의학이 나쁘다. 이런 말 한다면 그거이 얼마나 머리 속이 물 든 사람들이냐 하는 건 나는 공공연하게 말해요. 내 앞에 와서 지구에 사는 의사들이 나를 모른다고 하는 사람이 지구에 살고 있으면 내가 욕먹어야 되겠지. 내가 볼 적엔 내가 죽어서 1만년 가도 양의학에서는 날 욕할 사람, 날 웃을 사람 생기지 않아요.

그래서 이 ◈양대 세력이 물과 불이라. 여기에서 도움이 되는 건 그 중간에 금(金)이다, 토(土)다, 목(木)이다, 도움을 줘요. 주나 ※주장(主將)은 아니고 주장은 물세계 불세계인데 ★그 색소세계에서 전류가 흐른다, 또 공기가 흐른다, ▶모든 기류(氣流)가 전류(電流)도 음양으로 흘러요. 좌선우선(左旋右旋) 있어요, 음전양전(陰電陽電).

그러면 ▶공기도 음기양기(陰氣陽氣 ; 즉 음공기, 양공기)가 있어요, 좌선우선이 있어요. 그래서 양대 세력이 흐르는데 ☞전류가 충돌할 적에 번개가 나오는 거 ⇨이 음기양기가 개재되지 않으면 충돌하지 않아요. ※음기양기가 개재되는 덴 전류가 합선이 돼 버려요, 막혀요. 막혀서 한데 붙어 가지고 싸우는 것이 번개치고 우레질 하는 거라.

그러면 ⇨사람 몸에도 이것인데 ☞신경을 타고서 양대 전류가 흐르는데 ※여기에도 몸의 원기(元氣)가, 음기양기가 있는데. 이것이 음기가 부족하면 음전류는 의 충양전류돌이고 양기가 부족하면 음전류가 충돌하고 이렇게 해 가지고 암을 일으키는데 ◈이 암을 일으키는 것이 어디서 오느냐?

⇨이건 지금 화공약 피해가 심하기 때문에 화공약독으로, 이 공해독인데. 화공약독으로 빚어지는 일이 전반적인데 내가 지금 많은 사람이 찾아오는 중에 화공약독으로 상상 외의 괴질이 상상 할 수 없이 많아요. 그러면 고금의서(古今醫書)에 있을 수 있느냐 하면 없어. 또 양의학자들이 그런 괴질에 들어가서 머리속으로 판단이 오냐 하면 안 와.

그럼 그게 ▶음전류와 양전류가 신경을 타고 회전하는데 ◈그게 왜 음기와 양기가 주를 이루고 있느냐? ※음기양기는 물에서 오기 때문에 수극화(水克火). 그 원리가 앞서게 돼 있고, 힘이 더 세게 돼 있고 불이라는 건 물보다 힘 있는 것 같아도 물속에 들어가면 맥을 못 쓰고 꺼져요. 또 물이 아무리 강해도 약한 물이 불속에 들어가 남아 있을 수는 없겠지. 그러나 양대 세력이 균형을 얻었을 때 지구가 평화하고 안정되는 데 균형을 잃으면 안된다. 그게 뭐이냐?

그게 지금 화공약독의 피해를 입어 가면 모든 음기양기와 음전류 양전류의 피해가 들어오기 때문에 정신이 홱 돌아 버리면 부모도 모르고 자식도 모르고 형제도 모르고 부모 말도 안 듣고 형의 말도 안 듣고 서로 죽이는 일이 생기면서 그 전에는 사회에서 이상한 죽음이 온다.

◈한 가족을 갖다 파묻는 그런 처참하고 처참한 일이 오는 이유가 그거이 ☞사람 몸속에서 돌고 있는 전류세계에서 음기양기에 공해독을 합성해 놓으면 ※음기양기에 공해독이 들어오는 때는 전류하고 합성이 되게 돼 있어요. ☞전류라는 건 불인데 불은 독을 따르는데 그럼 이 공해독을 따르는 건 전류라.

그래서 합선이 돼 가지고 죽어 가는 판인데 죽을병이 오지 않으면 미쳐 버린다. 사람을 죽이든지 못된 짓 하고 결국 암으로 죽지 않으면 사형 받고 죽어 간다. 사형 받고 죽어 가는 거와 암으로 죽는 거와 다르냐? 죽는 건 하나라.

<神藥本草 832쪽~834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