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18-14. 효심이 지극하면 영력의 발효 본문

신약본초 3/제18장. 음파와 영력계통

18-14. 효심이 지극하면 영력의 발효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7. 5. 3. 14:50

이 종교의 귀신 아는 교주들한테 물어봐. 귀신이라는 게 무엇 무엇이 합성될 때 어느 것이 합성되면 독갑이 되고, 어느 것이 합성되게 되면 신이 되고, 이런 걸 아는 귀신, 저 교주가 있더냐 하면 없어. ☞이 모든 학설(學說)이 오늘까지 내려오는 게 전부 거짓이야.

그래 놓으니 자네가 박사 된 게 거짓말 박사 아니야? 응? 그런데 그런 거짓말 박사들이 내게 와서도 박사인척 하면 그거 내가 볼 때 웃을 거 아니야? 응? 그 아무것도 모르는 철부진데, 아- 예수도 구세주라고 하는데 그 내가 얼마나 웃겠나? 그기 인간 사회다 응?

☞구세주라는 말을 할 정도라면 우주에 가리움이 있는 자가 구세주가 어떻게 되니? 응? 앞으로 어느 세상이 올 땐 무슨 피형 가진 자는 어떤 병으로 100%의 사망률이다. 그런 걸 분명히 알 거 아니야? 분명히 아는 게 아는 거지. 그 책을 보고 이것도 저것도 그저 어느 거 어느 건지 몰라서 비슷하게 호랭이도 짐승은 짐승이다, 그렇게 써놓으면 박사 학위는 얻을 수 있어. 그런 건 늑대도 짐승이고 뭐 곰도 짐승이지? 그런 학위들이 지금 얻은 거이 모도 그거야. 그러게 난 그 세상하곤 인연이 없어요. 딱 끊어버려.

아- 중도 제가 부처인척 하는데 그거 말하면 뭐하나? 응? 내가 욕하는 게 그거야. 개도 에미를 알아. 에미를 딱 떨어지면 돌아서서 잊어버리는 정도라면 그 인간이야? 인간은 인간의 근본이 뭐이냐? 응? 말은 믿는다고 하지? 그게 믿는 거야? 어머니를 믿지 않는데 누굴 믿어? 석가모니가 뭐 저어 어머니냐, 저어 아버지냐? 자네 생각은 중 되게 되면 석가모니가 제일이라고 보겠지만 그런 법이 없어요. 그 정신병자가 하는 소리야. 원효 같은 미친 사람이 하는 소리야 응?

자네가 아버지에 정성이 지극하면 효심이라고 그러거든. 효심이 지극하게 되면 인연이 거기서 발효해요. 그기 뭐이냐? 이럴 적에 나가면 땅 속에서 금은보화 나오라면 나와. 아버지 원하는 건 다 나와. 응? 이러면 그걸 인연이라고 해.

인연이라는 건 조상 핏줄 따라 내려오며 영력의 계통을 인연이라고 그래. 아버지의 효심이 지극하면 영력의 발효가 그거란 말이야. 응? 얼음 속에서 잉어 나오고 뭐 별 게 다 나와. 그 천지조화가 무궁하지. 이런데 중들이 밤낮 부처님의 정성 들여서 된 기 뭐이야? 그걸 인연이라고 해. 부처님의 인연이 왜 있나? 부처님하고 뭐 혈통이 어디 그렇게 영적으로 계승돼 있나? 이런 사람들이야.

그 종교라는 게 얼마나 웃을 거리야? 거게 응? 아는 사람은 웃을 거리고, 장난 거리고, 모르는 사람들은 굉장히 믿고 따르는 거 아니냐? 모르는 사람 따른다고 해서 그게 진실이라고 봐야 돼?

믿으면 된다, 그 믿으면 되는 건 자식이 혈통을 쫓아 가지고 인연이 깊으니까 믿으면 돼. 진실히 믿는 효자 앞엔 천지의 조화가 무궁해요. 그래서 나는 사실을 일러 줄라고 하지만 이 지구는 사실이 아니에요.

[신약본초3. 끝]

神藥本草3 제18장. 음파(音波)와 영력계통(靈力系統) 中에서, 443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