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10-1. ▶아무데서 공부해도 될 사람은 다 된다. ☞앞으로 나오는 책은 성불의 묘를 완전한 그 비밀을 일러준다. 본문

신약본초 3/제10장. 앞으로 나오는 책은 완전한 성불의 묘를 일러준다

10-1. ▶아무데서 공부해도 될 사람은 다 된다. ☞앞으로 나오는 책은 성불의 묘를 완전한 그 비밀을 일러준다.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8. 13. 11:07

..... 약쑥 밖엔 그건 안 돼. 지구에 아무 풀도 안 된다. 아무 약도 안 되고, 약쑥만이 그 ##를 나오는 힘이 있어요 그 속에. 그래서 그 책에 ★영천 개발법★이라고 말했지. 단전에 떠라. 그렇지만 ☞앞으로 나오는 책은 성불의 묘를 완전한 그 비밀을 일러준다. 그 내가 죽은 뒤에는 그 중들은 만년 중들의####. 부처가 어디 절에서 공부해서 부처 됐니? 예수가 예배당에서 공부하면 예수 되던가? 그런 법은 없다. 아무 데서 공부해도 될 사람은 다 돼.

내가 어떻게 아무것도 아닌 인간이 날 바람에 우주의 단 하나인 전능한 인간이 되겠니? 내가 다섯 살에 어머니가 밤에 나가면 겁을 내 앞에 세워. 내가 속으로서 웃는 거 아니겠니? 응? 천지에 종기(鍾氣)한 인물이 왔는데 저렇게 모르는 인간 속에 내가 불쌍히 살다 가겠구나.

그 러게 내가 슬프게 살다가 응? 그런데 자꾸 앞에 안 서면 이 밤에 뒤에 서면 못 쓴다. 이 옛날엔 호랭이 천지다. 깊은 산 속으로 지내가면 호랭이 천지다. 지금 어디 호랭이 있니? 그런데 네가 앞에 안 서면 뒤에 무서워서 너 세우지 못한다. ### 만 약에 이 곁에 호랭이 같은 짐승이 오면 여겐 산신을 내가 멀리 정배(定配) 보낼 힘이 있으니 걱정 마시오. 이 지구의 산신은 내 말 안 듣는 산신은 지구에 존재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오. 이 부근의 산신이 전부 여기와 호위하고 있는데 제불보살이 호위하는 인간이 왔는데, 어머니는 모를 거 아니오? 어머니 같은 인간이 모도 사니. 아니 천지가 종기해 나온 인간이 있는데 그런 자식을 두고도 무서워하니 호랭이를 무서워하니 그거 어떻게 되오? 호랭이 내 곁에 와 있으면 몇 시간 안 돼서 말라죽을 게요. 천지간에 영력을 어디 가서 당할 수가 있나##. 내가 천지간에 단 하나인 영물인데 산신이 내 앞에서 거드름 필 산신이 있나? 응?

그 한 번 그렇게 종기해 나면 걸 꺾지를 못해. 왜놈이 날 해칠 라고 애썼지만 그 해 받나? 그기 천지간에 한 번 나오면 ##### 꺾지를 못하는 거야. 그래서 나는 내 평생이 불행하다. 응? 남을 위했다 하면 날 위한다는 정신이 그 제대로 있겠나 한 번 생각해 봐. 남을 위해서 온 사람이 날 위해서 살았겠니? 그건 벌써 인간의 최하 불행인 사람이야.

  神藥本草3 제10장. 앞으로 나오는 책은 완전한 성불의 묘를 일러준다 中에서, 217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