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5. 전무후무한 신의약학(前無後無한 新醫藥學) 본문

信吾言者는 幸運兒로다./심오한 비법을 팔십이 지난 오늘에 하나하나 공개한다.

5. 전무후무한 신의약학(前無後無한 新醫藥學)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5. 12. 23. 15:57

지구 창조 후에 처음 나타나는 사람의 말을 따르지 않는 사람을 무병건강하고 장수하게 할 수는 없다. 지구촌에 恩深惠重하는 大光明은 지혜에서 오고 지혜는 선각자의 神通靈明한 心性과 정신이다.

  神藥本草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1009쪽

 

  나는 의학과 약학 창조에 前無後無하고 지감혜명(智鑑慧明)한 先覺者이다. 옛적 지구촌의 先覺者는 亞細亞에서 ‘天上天下 唯我獨尊者’가 古今을 通하여 계승한다.

  그러나 今日은 人智未達한 社會에 指導者의 선법폐단(宣法弊端)은 위험하고 無能에 손색이 없으니 얼마나 무서운가. 암과 난치병으로 생명과 재산을 바친 수십억의 대중에 나는 無能하여 미안할 뿐이다. 先覺者의 무능은 대중의 무지에서 빛을 가리고 만다. 그 러나 지금은 核毒의 被害가 극에 달하는 시점이므로 나의 智慧는 대중의 前途를 밝히는 光明이요, 太陽燈이며 救命鏡이다. 현재 지구촌 가족이 50억에 달하나 그 생명을 좌우하는 난치병 중에서 제일 두려운 癌病 치료법은 이 사람 掌中에 있고 後日에 永遠히 地球村 가족의 운명은 이 사람이 전하는 기록 중에 있는 태양 같은 慧明에 있다. 그러나 先覺者를 束縛하는 無智人 所行에 八十一年間 괴로운 心情은 仰天하며 一生을 비참하게 살아왔다.

  智慧는 이 世上 地球村 家族에게 億千萬年을 明朗하고 행복하게 하는 水晶宮의 寶鏡이다. 그리하여 지구촌의 光明을 水平으로 이룩하고 갈 이 사람은 最惡의 世波에 破竹之勢로 고범행로(孤帆行路)가 險難하기만 한 一生 風雲兒였다.

神藥本草 前篇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980~981쪽

 

 지혜가 부족한 지구촌의 가족은 화학자의 유산인 화공약 피해로 너무나도 비참하게 사라져 간다. 나는 인간적으로는 최하등 인간이나 지혜는 神과 동등하다. 지구촌 가족을 영원토록 구하러 왔으나 구하는 神法을 전하고 나면 오랫동안 무지한 인간들의 陰害로 비참하게 살아온 나는 다시는 오지 않고 지구촌을 떠날 것이다.

神藥本草 前篇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995쪽

 

남의 생명을 輕視하는 野人性과 人面獸心의 未開分野를 하루 속히 청산하라.

  인간의 본성은 生心過程에 태양보다 淸明精光하거늘 古今에 野人指導者의 소수에 의하여 大衆은 換心하니 惡法之弊는 독사독보다 尤甚하다. 五色은 人心을 오염하니 赤白靑黑에 오염되지 말고 黃明한 본심을 찾는 도덕 교육을 하라. 무서운 핵이 폭발될 날도 멀지 않다. 오염도 공해독이요, 위정자의 오염도 공해독이다. 古人은 名談이 많다. 識字憂患이라 하고 선무당이 사람을 해친다 하고 반벙어리가 무섭다 하고 떠돌이 약장사는 인명을 경시하니 주의하라.

  불치병과 난치병 환자는 祖上陰德이 쇠진하고 가운이 쇠진하고 財運이 쇠진하고 자신도 불운에 처한 사람이다. 그리하여 古人은 우환이 도적이라 하였다. 이런 어려운 일은 국가시책이 德治하면 德化萬邦하리니 太平聖世에 惡性怪疾이 창궐 하리오? 그 다음은 修道修德者와 學行이 平準 以上인 人士는 現實不運에 처한 時局安定을 위하여 先導者로서 훌륭한 역할을 하면 智德의 힘으로 人衆勝天하리라. 그렇지 않으면 邪敎의 난립으로 亂政을 초래할 염려도 크다. 치안을 위협하는 불순세력의 원천인 邪敎와 敎界의 私心에서 우러나는 私行은 결국 비행의 폐단이 되니 學行을 근본으로 하는 교육자의 급선무는 솔선수범이다.

神藥本草 前篇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996~997쪽

 

  사람의 지혜는 반드시 重患을 치료하는 妙法을 찾아낸다. 皮膚癌 중에 극심하면 피부가 타서 숯검댕이가 되는 것이 있다. 皮肉에 혈관이 完全히 灰盡하기 전에는 장부가 상하지 않고 장부가 상하기 전에는 심장 기능이 정지되지 않는다. 생명이 남아 있는 한 치료는 가능하다.

神藥本草 前篇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999쪽

 

  연탄독과 독사독 치료법으로 東海産 마른 명태를 공개한 지도 오래되나 同族이 불신하고 있어 널리 이용되고 있지 않다. 이러한 現實은 被害者만 불행한 것이 아니라 地球村 家族 모두에게 불행한 일이다.

 神藥本草 前篇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1001쪽

 

  地球에 味酸鹹한 百草 中에 참시양과 개시양과 괴시양이 있으니 그 물을 짜서 졸이면 酸性은 輕淸하니 증발하고 鹹性은 重濁하여 發散하지 않으니 함성만 남는다. 그리고 오배자가 여는 붉나무가 있으니 霜降 後에는 그 열매가 白雪같이 흰데 그 맛이 酸鹹하여 간수 대신으로 두부를 제조하면 두부 맛이 일품이다. 바다에서 나온 간수보다 나으며 소금에서 나오는 간수보다 낫다. 그리하여 水星에서 發하는 鹹性과 地中에서 發하는 鹹性은 그 맛이 다르다.

  水星은 黃土質과 白土質과 黑土質과 靑土質과 赤土質이 具備하지 않으니 甘味에 차이가 크다.

五色土質의 甘味를 지구에서 찾아보라. 농산물도 五穀의 甘味가 土肥를 안한 死土에서 생산되는 것은 맛이 다르고 기타 米穀菜菁의 맛도 다르다. 死土에서 生産되는 곡물은 공해독에서 死血이 化成하니 難治病이 自生한다. 그러하니 농부는 인간의 생명선인 식량에 공해독이 과하면 괴질을 피할 길이 極難하고 工業도 化工藥毒을 無心하게 생각하면 위험은 자연히 따른다.

  化學物質은 化工藥毒과 農藥毒의 被害物로 化하여 害는 惡性疾患과 惡性神經疾이 허다하여 지금은 살인 사건이 不絶하니 公害毒은 可恐할 일이다. 

  土質도 死土에 土肥를 계속하고 年年히 生土를 약간씩 더하면 生土의 甘性 氣運과 土肥에서 助甘性氣運이 相合하면 生土는 死土를 中和시키어 死土에서 化生하는 惡性 害虫을 완전 소멸시킨다. 그리하여 死土 회생하여 五穀에 眞味가 부활한다. 그리하여 生物의 肥肉은 영양 충분하고 위생시설이 안전하면 生土質에서 얻은 眞味로 인해 무병장수한다.

  神藥本草 前篇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1004~1005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