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4. 내가 말하는 게 현대 의학 본문

信吾言者는 幸運兒로다./심오한 비법을 팔십이 지난 오늘에 하나하나 공개한다.

4. 내가 말하는 게 현대 의학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5. 12. 23. 15:30

  그래서 이거는, 현대 의학은 내가 말하는 게 현대 의학이야. 난 오늘 사람이야. 그런데 학자들의 현대 의학은 옛날 상고 할아버지 말씀 가지구 현대 의학? 그건 고대 의학이야. 내가 죽은 후엔 몇 백 년 후엔 내가 한 말도 고대 의학이야. 어디까지나 그 당시를 위해서 필요한 것이 현대 의학. 나는 현대 의학을 설명하지 고대 의학 설명은 하질 않아요.

  또 그러구 본초(本草) 같은 걸 세밀히 연구하는 분들이 그 여간 수재(秀才) 아니면 그 많은 의서(醫書)를 다 기억할 순 없어요. 다 기억한다구 오늘 화공약 세상엔 전반적 치료는 어렵구 일본에서 의학을 그리 연구해도 원자병(原子病) 하나를 제대로 못 고치고 있으니 내가 볼 때 답답하다고 생각해요.

神藥本草 ················· 564쪽

 

  이 약이라는 건 쉽게 하면 애들이 병 고치는 거구, 옛날 의서를 그대로 한다면 어른도 병 못 고치는 거니, 뭐이고 알기 쉬운 걸로 완전무결하게 해야 되겠다는 거이 내가 오늘까지 실험하고 생각하는 거라.

神藥本草 ················· 566쪽

 

  地球村 家族에게 있어서 옛적 의학은 오늘의 화공약 피해를 예측하는 智慧가 부족하였다. 따라서 오늘의 암치료 약은 동서양 의학을 막론하고 항암제는 위험한 불순성 물질이요, 방사선은 불량성 광물이라. 그리하여 암으로 고생하는 사람의 재생방법에 不美한 治療法이다. 한약재의 재배 방법도 극히 지혜롭지 못하다. 양 ․ 한방 의학계는 그런 무지에서 방황하니 被害者는 지구촌 가족의 난치병 환자만 막대한 피해자다. 그리하여 지구촌 가족은 불안초조가 극심하다. 이 사람은 지구촌 가족의 생명 보호도 건강을 우선하고 무병장수도 건강을 우선한다.

 神藥本草 附錄) 난치성 질병의 自家치료법(手抄원고) ················· 980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