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3. 구세주란 모든 생명을 구해 주는 자 본문

信吾言者는 幸運兒로다./심오한 비법을 팔십이 지난 오늘에 하나하나 공개한다.

3. 구세주란 모든 생명을 구해 주는 자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5. 12. 23. 15:18

 그러니 누구도 성자(聖者)가 되는 건 성자의 공을 쌓아야 성자가 되지. 능력이 있어도 아랫목에 혼자 살다 죽었는데 누가 후세에 성자라 할까? 아무도 다 성자의 공을 쌓은 연후에 성자 되는데 그건 진실히 믿어야 된다. 그러면 예수님은 지금 눈에 보이지 않으니 보이는 나를 믿는다고 예수님이 심술 낼까? 그런 법은 없을 거. 부처님이 심술 내거나 예수님이 심술 내는 일은 없으니 진실히 믿어 보면 경험해 가지고 의심이 풀려. 의심이 완전히 풀리면 믿음이 진실해지는 거야. 그런 연후에는 지구의 모든 가족을 구하는데 하자가 없으면 구세주가 따로 없어. 모든 생명을 구원하는데 구세주가 안 된다는 말은 없어요.

  그러고 내가 혼자 꼭 모든 좋은 일은 해야겠다, 그건 뭐인가 잘못된 거일 게요. 혼자 좋은 일 한다는 건, 좋은 일은 지구의 가족이 다 같이 해야지, 왜 나 혼자 해야 되느냐? 또 지구의 가족이 다 병을 고치고 무병하게 살아야 되지, 나만 평생에 건강하게 사는 건 잘하는 일이 아니야. 그렇지만 내 말을 안 듣는 사람에 한해서만은 안 되지. 지금도 내 말을 들은 사람은 다 건강해.

神藥本草 ················· 548~549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