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3-11 ★★全身에 퍼진 암을 수술한다고 사나★★ 본문

신약본초 전편/신약본초 제3장

3-11 ★★全身에 퍼진 암을 수술한다고 사나★★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8. 6. 26. 14:48

그러나 간암은 많이 죽는다 이거야. 열이면 일곱 이상이 죽으니, 내가 이건 살지 못할 걸 왜 일러주느냐? 오리 생명만 버리는 거 아니냐? 그러나 내가 죄를 더 지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산토끼는 어렵고 집토끼래도 토끼간을 다섯 개씩 더 넣어라. 그런 후에 간암이 사는 숫자가 지금부터 많아.

그러면 그 사람이 토끼간을 다섯 개씩 넣는 걸 10번 먹으면 토끼는 쉰(50) 마릴 죽여야 돼. 오리는 2마리씩 열 번이면 20마리 죽고. 그러면 이런 생명 70마리 이상을 죽여야 되니 인간이 나와서 그런 살생만 세상에다 전하고 간다. 그건 내가 안할려고 했는데 모든 약물을 구비하게 제조해 놓을 수 없는 형편에 죽는다고 울고불고 할 적에 나는 지옥 구석방에 가서 살다 죽을 망정, 할 수 없이 일러주는 거라.

그래서 예수를 믿을래도 나는 지옥 구석방에 들어가서 못 믿을 거고, 불교를 믿을래도 지옥 구석방에 가는 걸 아니 극락엔 어차피 못갈 거, 그래서 내가 지금 마음에 안해야 될 짓을 하고 살아요.

폐암은 그렇지 않아. 그런 걸 죽이지 않아도 폐암은 살 수 있는데. 자궁암이 그러고 뇌암, 유방암은 쉽게 나으니까, 그건 다 되는데. 아 이거 간암은, 직장암. 간암 이건 참으로 마음이 괴로워. 신장암도 그렇게 많은 생명을 안 죽이고 구할 수 있는데. 그래서 내가 간암[환자]이라고 들어오면[찾아오면] 많이 들어오는 날, 간암이 30명이 들어오는 날이 있어. 그날 저녁에는 내가 잠이 안 와.

인간이 어찌 이런 못할 짓을 하며 살고 있느냐? 그렇다고 역부러[일부러] 죽어 버릴 수도 없고. 간암이 안 오면 좋겠다고 부처님에 빌어도 오고 예수님에 빌어도 와. 이걸 어떻게 하느냐? 나만 괴로울 뿐이라.

그래서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누구도 자기가 살 수 있는 법은 자기가 알아 해라. 오핵단(五核丹)을 만드나 삼보주사(三寶注射)는 어렵고, 오핵단은 만들 수 있고. 그래 만들어 두었다가 지금은 핏속에, 전부 공해로, 세포가 전부 암으로 다 되어 있으니 그것이 어느 허약 시절에 발견 되면, 째보면 수술할 곳이 없어. 전신에 퍼져 있는데 어딜 짤라 버릴고? 짤라 버려야 또 모아들어 죽어 버리니.

그래서 의사의 괴로움이 뭐이냐? 화공약독으로 암(癌)이 오는 거. 그걸 수술하면 될까 하고 째보면 전신에 퍼져 있는데 그걸 이름하기를 전이(轉移)됐다고 한다? 다른 데에 전이됐다, 전이된 거 아니야. 전신에 조직이 되어 있는데 전이가 그럴 수가 없다는 겁니다. 옛날의 암이 아니라.

그래서 그걸 내가 못할 짓을 하며 일러준다. 또 그 무지막지한 살을 태우라, 이러면서 내가 지금 죽지 않고 살아 있다는 걸, 나도 나를 거울을 보며 네가 지금 살고 있느냐, 지옥에서 죽어 있느냐? 이러며 살아 있어요.

그런 세상을 산다는 게 얼마나 괴로우나 찾아오는 사람을 내쫓지 못하고 많이 오는 날엔 일요일에 1백70명이 더 와요. 그럼 밤 12시까지 못살게 굴어. 마누라는 미쳐 가지고 고함을 치고 돌아가고. 이게 이러고 사느냐? 그래서 모두 우리 마누라는 고약하다는 거이 아마 전국에 소문났을 거요. 그 미쳤으니까 뭐 고약할 밖에.

나도 또 욕쟁이라는 건 전국에서 알게 될 거요. 막해 퍼부어. 시퍼런 젊은 녀석들이 늙은이 죽어 가는 걸 와 이렇게 들볶아 주니 좋으냐? 개같은 놈들이라고 욕해요. 이러고 지금 살고 있어. 그래서 이거 생(生)의 애(哀)냐 뭐이냐 하는 말을 해요.

<神藥本草 前篇 112쪽∼113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