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手抄38-神人의 지혜로 창조되는 현대 의학 · 藥學 본문

신약본초 전편/神藥本草 手抄원고

手抄38-神人의 지혜로 창조되는 현대 의학 · 藥學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7. 4. 29. 12:47

지금 배종(背腫), 배창(背瘡)은 공해독으로 암종(癌腫)이 된다.

현대 화학이 발달하여 화공약독으로 오는 공해와 농약으로 오는 공해는 현대병이니 고대 의술에는 치료법이 없다.

현대 의학으로 치료하고 약도 현대 약학으로 치료하라. 현대 의학은 신인(神人)의 지혜로 창조하니 현대 의학이요, 신인의 지혜로 창조하니 현대 약학이다.

지구촌의 생물은 생명의 원천이 오대양(五大洋)이요,

오대양(五大洋)의 원천은 은하계 군성(群星)이요,

그리고 인간의 근본은 오행(五行)이요,

오행(五行)의 근본은 오색소(五色素)요,

오색소(五色素)의 근본은 수(水)요,

수(水)의 근본은 함성(鹹性)이다.

☞함성은 지상 생명의 원천이다. 그리하여 함성의 원료인 죽염은 만병치료의 만능약이다.

모든 독극약에 약성은 독성이다. 독성은 악성으로 변하니 그 중에 인간만이 독극성(毒極性)에 물든다. 악성에서 오는 괴질은 화공약의 추세에 따라 더욱 악화하니 인간도 악성으로 변하여 살인 사건과 발악하는 사건이 계속하고 따라서 급사병도 점점 증가한다. 그러다가 10년 후면 인류는 희박하고 지구촌은 초원과 흡사하여 맹수의 해도 공해에 못하지 않으니 나는 인간의 신인세계(神人世界)를 창조하여 지상천국(地上天國)이 되게 하리라.

옛적의 의술은 괴질과 급사병을 불치병으로 알고 있으니 지구촌에 인류(人類)를 구원하는데 신인세계를 창조하는 태양보다 밝은 나의 혜명(慧明)은 신약본초(神藥本草)에 기록하여 지구촌에 끝없이 흐르는 동시에 완전히 물러간 전설과 같은 의학을 하루 빨리 개선한다. 한 사람의 희생으로 지구촌에 사는 가족이 행복하다면 외면할 사람은 누구도 없으리라.

 仁山 김일훈 옹 手抄원고(제1話~제8話)

<神藥本草 前篇 1010쪽~1011쪽 신약본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