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13-4. ☞우리나라 재래종 소나무엔 신비의 약물이 들어있어. 퇴행성 관절염은 고거 하나만이 나아. ☞당산사. ▶간질은 중완을 떠야지. 본문

신약본초 3/제13장. 영지선 분자는 토성 분자에서 화해

13-4. ☞우리나라 재래종 소나무엔 신비의 약물이 들어있어. 퇴행성 관절염은 고거 하나만이 나아. ☞당산사. ▶간질은 중완을 떠야지.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8. 21. 11:48

 … 선 소나무, 해 뜨는 쪽의 뿌럭진데, 여게선 그걸 시키는 대로 해서 잘 고쳐요. 하나 실수 없이 나아요. 이런데 ★그 황토에 선 소나무 뿌리는 황토는 항시 습도가 있어요. 자갈이 하고 틀리거든. 이런데 그놈이 저녁엔 이슬을 많이 받아요. 잎사구에 그 이슬을 받으면 아침에 해 뜨는 때에 이 모든 공해를 정화시키고 저녁에 공기가 맑을 때 공기가 맑으면 여게 감로수에서 발하는 감로정이라는 게 공간에 꽉 차 있어요. 그래 아침 공기는 신선해. 그럴 적에 해가 뜨게 되면 광선으로 들어오는데 감로정이라는 수정분자가 솔잎사구로 찾아와서는 그 이슬에 와서 합성돼요. 그럼 그 이슬이 솔 잎사구를 들어가도 뿌럭지로 동쪽으로 내려가고, 떨어져서 흡수돼도 황토에 떨어져 가지고 그 뿌럭지에 흡수되고, 그래서 그 속에는 뭐이 있느냐? 감로정으로 화하는 수정분자 ☞이 지구엔 감로수 없는 곳은 수정분자래도 감로정으로 화하는 거 없어요. 없는데 이 소나무에만은 우리나라 재래종 소나무엔 그런 신비의 약물이 들어 있어요.

근데 그 ☞퇴행성 관절염은 그거 산후 관절염이기 때문에 산후풍으로 오기 때문에 건 일체 약이 없어. 고거 하나만이 나아. 그런데 지구엔, 우리나라에 신비약이 꽉 차 있어요. 차 있는데 이 답답한 사람들의 머리를 가지고는 태고적 사람 이얘기만 가지고 지금 이 농약을 쳐서 키우는 약을 산에서 캐어오는 약 화제로 지금 병이 또 얼마나 무서운 병인데 고런 처방을 해 가지고 약을 지어 주면서 암을 고칠 수 있겠나? 암이라는 게 어떤 병인데, 이 인간이 이렇게도 모자라고, 또 아는 사람 앞에 배울 라고 안하고, 배우면 해 받아요.

그래서 양의학 박사는 내게서 배운 사람은 캐나다나 미국 가는 건 여게 있으면 그건 영업 못해요. 내게서 배운 사람이 양의사가 순 한약만 써 가지고는 안 되거든. 저런 데 가게 되면 한약 써도 보사부에서 간섭을 안 해. 여게서는 의사협회에서 전부 고발해 대니 견딜 기 뭐야?

#### 건 적으면 번식하고 많으면 소멸되고 알아들어요? 농약도 곡식을 키울 만치 쳐야지 많이 쳐 봐요. 썩어 버리잖아요? 균도 마찬가지야 균을 키울 만치 번식율이 강할 수 있도록 키워야지 멸하게 키우면 없어져요. 뭐이고 초과는 망하는 거요.

....... ☞당산사가 그 사람한테는 아주 좋아. 첫째 ★약이라는 건 위장에 방해약이 상당히 많아. 위장을 튼튼히 하며 고치면 된다. .......

(질문자) 제 같은 경우는 나름대로 생각해 보니까 ◈여름에 땀도 많이 흘렸지만 원기가 많이 부실한 거 같습니다.

(인산) 아니 ☞아프지 않아도 자꾸 줄어드는데, 아프니까 더 줄어들지요. 환갑 지내면 뾰족한 수 없습믄다. 누구도 그 오는 거요. 나도 자신 있게 살다가 80지내니까 획 돌아가 버려요.

(질문자) 그래도 선생님 요전에 두 시간 강의하는 거 보고 놀랬습니다.

(인산) 고긴 먹으면 못 쓰는 줄 알면서 먹는 거요. 안 먹으면 현기증 나서 일어나면 돌아..... (테이프 끊김)


(간질환자) ...... 머리가 굉장히 가벼워진 거.

(인산) 낫긴 꼭 나아도 시간적으로 빠르지 않다는 거지 그건 자네가 지금 얼굴색이 새파라며 오는 게 아니기에 그래. 얼굴색이 새파란 사람은 좀 빨라요. 얼굴색이 새카만 사람은 10년 고칠 수도 있고, 그저 죽기 전에 깨끗이 낫게 해. 지금 몇 살 났어.

(간질환자) 33살.

(인산) 그럼 그거 고쳐놓고 봐야지. 애들 있니?

(간질환자) 저 장가는 안 갔습니다.

(인산) 벌써 그런 병 한지 오랐어?

(간질환자) 예. 한 10년 됐습니다.

(인산) 응, 그 장개 못 갈 수도 있구나. 중완을 떠야지. 아직 안 떴니?

(간질환자) 안 떴는데요.

(인산) 뜸을 안 떴어? 중완을 떠라.

(보조) 할아버님 이 분 같은 경우에 녹반을?

(인산) ☞녹반이라는 건 최고 위기에 숨넘어가는 때 쓰는 거지. 거게 약이 아니야. 그 한 번 녹반 가지고 가서 더 청색 난반이니까. 고 하나 줘. 먹는 덴 아무 이상이 없어. 응, 고 난반의 절반 좀 못되게 넣어야 해. 난반의 절반이 너무 많다. ......

(간질환자) 보신은 어떻게?

(인산) 보식은 뭐 보신은 좋은 거 먹고 싶은 거 먹어.

(간질환자) 개고기 먹어도 됩니까? 괜찮아요?

(인산) 응. 그래 지금 그만치 치료하면 어느 정도 윤곽이 다 잡히는데 그게 지금 얼굴빛이 모도 새파랗게 오는 간질이 아니니까 힘들어. 얼굴빛이. 새파란 간질은 빨리 나아. 건데 나이를 먹어서도 빨리 나아. 그게 뭐인가 붉은색이나 흰색이 끼었기에 그래 검은색이 들어오면 아주 힘든다. 어서 가봐.

  神藥本草3 제13장. 영지선 분자는 토성 분자에서 화(化)해 中에서, 282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