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31-1) 영천 개발법④ 본문

신약中心(+구세신방+우주와신약) /★ 신약神藥 의론醫論 ★

31-1) 영천 개발법④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4. 14. 11:55

     31-1) 영천 개발법④

  우주의 양대기류(兩大氣流)는 음기와 양기니 음기는 공기요 양기는 전류다. 공기에서 화하는 물은 양이요 전류에서 화하는 불은 음이다. 단전의 조식(調息)과 금단(金丹)으로 우주등(宇宙燈)이 대광명을 이루는 사람은 지구의 제일가는 영물대근기(靈物大根氣)요, 금일은 소근기(小根氣)나 태아와 신생아는 양물(陽物)이다. 일신(一身)이 도시(都是) 혈해(血海)며 영해(靈海)요, 전신이 심신(心神)이라 신통영명(神通靈明)하나 허망한 번뇌망상 중에 노쇠하면 음기극성(陰氣極盛)하여 음물(陰物)이 된다. 진기허(眞氣虛)하면 사기성(邪氣盛)하나니 죽은 뒤 명부전십대왕전(冥府殿十大王前)에 불려가고 진기강(眞氣强)한 자는 불생불멸하고 불로장생하며 불자와 신자는 대선사신이 인도하고 대효(大孝)와 대열녀(大烈女)는 산왕대신(山王大神)이 인도하나니라. 노쇠하여 음기성(陰氣盛)하면 심신(心神)이 불통하고 성령불명(性靈不明)하게 되니 혹 학이지지자(學而知之者)하며 혹 곤이지지자(困而知之者)하니라. 그러나 단전구법(丹田灸法)으로 신통영명(神通靈明)하고 진기극강(眞氣極强)하면 대각성불(大覺成佛)하게 된다. ★1장타는 시간이 5분 이상 되는 쑥뜸을 뜨면 ①화상(火傷)으로 신화(神化)하기 위하여 고생하는 시일(時日)과 ②화독(火毒)으로 고생하는 시일과 ③화기로 고생하는 시일을 지나 ④십만 장 이상에 이르러 화괴(火塊)가 이루어지고 ⑤화괴는 도태로 화하여 불로장생하는 신선이 되거나 사리(舍利)로 화하여 불생불멸하는 불(佛)이 되느니라.

  모체태궁온도(母體胎宮溫度)가 36도일 때 잉태되면 영중(靈中)에 수(壽)를 맡은 정(精)과 명(命)을 맡은 신(神)의 주성분과 주기질인 백금성분(白金成分)이 미흡(未洽)하여 60세 전후(前後)하여 수종(壽終)하니 50세 이전부터 단전구법(丹田灸法)을 계속(繼續)하여 매년 입추부터 1천장 이상씩을 뜨라. ★선천영도미흡(先天靈度未洽)함을 후천구법(後天灸法)으로 영도(靈度)를 완전 보강하면 불로장생술에 통하리라. 그리고 37도 온도에서 잉태하면 영중(靈中)에 수(壽)를 맡은 정(精)과 명(命)을 맡은 신의 주성분과 주기질이 상합(相合)하여 90세 전후하여 수종(壽終)한다. 인간은 선천적인 자연장수(自然長壽)와 후천적인 인공장수법(人工長壽法)이 있으니 자연장수는 불로장생자가 없으나 인공 장수법은 불로장생하는 신선(神仙)과 신인(神人)과 불생불멸하는 영제불(靈帝佛)이다. 변화막측(變化莫測)하여 여천지무궁(與天地無窮)하니 시위조화옹(是謂造化翁)이다.

  고대의 성불은 전생에 수심견성(修心見性)한 대각자(大覺者)로, 금생에 대근기혜명(大根氣慧明)하여 천지지대기(天地之大氣)와 만물지고성(萬物之高性)을 영감(靈鑑)에 일견이통지(一見而通之)하고 일문이각지(一聞而覺之)하여 영명대각(靈明大覺)하나 금일은 하우자소근기(下愚者小根氣)라, 우선 신선비법(神仙秘法)을 필요로 하니 금생의 신통영명(神通靈明)을 따라 대각(大覺)을 이루면 불(佛)이 되고 대덕(大德)을 따라 영제(靈帝)이신 세존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