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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1) 영천 개발법①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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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1) 영천 개발법①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4. 14. 11:52

제31장 영천론

     31-1) 영천 개발법①


  천상(天上)의 영천(靈泉)은 태양의 원(源)인 2억 이상의 군성 은하계(群星銀河界)요, 지상의 영천(靈泉)은 정령(精靈)의 원류(源流)인 해수(海水)와 강하(江河)와 감로수(甘露水)와 약수요, 인신의 영천(靈泉)은 영원성천(靈源成泉)하고 영강성해(靈强成海)하여 천지의 영(靈)을 극도(極度)로 배양강대(培養强大)하는 단전(丹田)이다. 신광영명(神光靈明)하여 우주등(宇宙燈)이라 하니 성불(成佛)하는 묘법(妙法)이 이에 있다. 그리하여 영천혈(靈泉穴)에 오래도록 영약(靈藥)인 애엽(쑥)으로 구(灸)하면 천지의 영선(靈線)과 상통하여, 영력(靈力)이 점차 극강(極强)해지면 화중지기(火中之氣)와 독(毒)은 신(神)으로 화(化)하고 전중지화(電中之火)는 광(光)으로 화(化)하여 신광영명(神光靈明)하고 대각성불(大覺成佛)하나니라. 신광(神光)은 대통(大通)하고 영명(靈明)은 대각(大覺)하나니라.

  억천만 종으로 화생(化生)하는 초목(草木)의 엽단정로(葉端精露)는 태양(太陽)에 증발(蒸發)하면 공간(空間)에 산재(散在)한 색소를 합성하여 분자로 화(化)하고 그리하여 천변만화(千變萬化)로 억천만종(億千萬種)의 생물(生物)이 계속 번식(繼續繁殖)하여 연년(年年)이 변화(變化)한 품종의 생물이 화생한다. 초목의 시조는 3종이니 유목(柳木)ㆍ수양목(垂楊木)ㆍ백양목(白楊木)이요, 그 뒤 변화(變化)한 송목 3종(松木三種)이 있으니 송목(松木)ㆍ백목(柏木)ㆍ측백목(側柏木)이다. 그 뒤에 변화(變化)한 향목 3종(香木三種)이 있으니 진향목(眞香木)ㆍ묘향목(妙香木)ㆍ두향목(杜香木)이요, 3종의 색소로 화하는 분자로 화생한 과목(果木)의 시조는 이목(梨木)이니 유목(柳木)과 접목하면 이목과(梨木課)에 속한 과목류(果木類)는 모두 가능하다. 계속하여 수만 종으로 변화한 과목(果木)은 무한히 지구종말(地球終末)까지 계속 번식한다.

  ★인간도 영천혈(靈泉穴)에 영약애엽(靈藥艾葉)의 신비로「명(命)」을 접하여 적극 이용(積極利用)하면 불로장생술로 성불하며 신선이 된다. 자연흡기법(自然吸氣法)으로 여우와 독사와 지네와 구렁이와 메기도 장생술(長生術)을 터득, 천 년 삼천 년을 수(壽)하고 잉어[鯉魚]는 천 년 후에 신룡(神龍)이 되고 인간은 불(佛)과 신선(神仙)이요, 그 밖의 동물은 독기연성자(毒氣練性者)라 악기ㆍ흉기로 이무기가 되고 만다.

  지구의 생물과 우주의 신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생물은 천우신조(天佑神助)가 필요하며 인간도 천우신조가 필요하다. ①우주에는 수천 억 세계에서 화하는 영(靈)이 조물주요, ②산에는 지중광석물과 산천의 감로수와 만병약수(萬病藥水)와 약성초목의 정기와 산의 영력(靈力)이 합(合)하여 화한 산령(山靈)이 만신지주(萬神之主)요, ③지(地)에는 지령(地靈)이 조물주(造物主)요, ④인신에도 영이 만신지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