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1-16 누구나 할 수 있는 '난치병 쉽게 고치는 법' 본문

신약본초 전편/신약본초 제1장

1-16 누구나 할 수 있는 '난치병 쉽게 고치는 법'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1. 4. 16:30

지금은 공개하는 건 아무도 할 수 있는 비밀을 공개해야지. 내가 손끝에서 나가는 천지정기(天地精氣)가 모든 사람 살린다고 해서 그 법이 내가 죽은 뒤에 계승하느냐? 거 안됩니다. ①이 약쑥의 영력(靈力), ②뜨거운데 자극, ③온도의 신경정상,④체력의 정상, ⑤담력이 향상되고 강심장 되고 이건 절로 되는 거야. 자기만 결심하면 될 수 있는 일을 해야지 아무리 결심해도 되지 않는 거 내게 있는 신통력은 사람마다 다 되는게 아니고 인간이 하면 되는 것도 아니오.

그러기 때문에 될 수 있는 것만 일러줘요. 될 수 있는 걸 일러주고 가면 내가 죽은 뒤에도 많은 사람이 덕을 보고 안 될 걸 일러주면 그 기적은 내가 죽은 뒤에는 많은 사람이 도움을 못 받을 거라. 계승할 수도 없고 그래서 신약에 대한 비밀이 첫째다, 그걸 내가 지금 말하는 거고. 그 활용법은 무진하니까, 이걸 하나하나 전부 다 가르치면 좋겠으나 그건 책에 기록돼 있는 겁니다. 그 책에 기록되지 않는, 말도 못하고 글로도 못 표현할거, 그런 것두 더러 오늘 얘기 중에도 있어요, 있는데.

이 감로정의 비밀, 이 비밀은 참으로, 이건 시간이 너무 오라요. 모든 산천정기가 이뤄져 가지고 하늘의 문곡성(文曲星) 정기하고 합류해 가지고 황토(黃土)에, 황토가 제일 신비스러운 나라가 우리나라라. 다른 나라는 황토가 적어요. 내가 소련 땅 일부도 보니 땅이 시커먼 거, 우리 땅과 달라요. 만주도 그래 파보면 시커멓고 샘을 팔 때 봐도 우리나라처럼 새빨간 황토는 드물어요. 고령토는 원래 없고. 이래서 내가 우리나라의 가장 신비스러운 약물이 생길 수 있는 감로정의 뒷받침은 우리나라의 황토다, 명산대천이 없는 곳이 없어요.

神藥本草 57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