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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이지요

5-9 15분짜리 단전쑥뜸으로 에이즈 고친 실화 본문

신약본초 전편/신약본초 제5장

5-9 15분짜리 단전쑥뜸으로 에이즈 고친 실화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8. 7. 26. 14:18


나는 판무식이래두 천지간에 못 고치는 병 없고, 지금 저 코쟁이놈들이 얼간이 행세 하는데, 심장병 클라크 박사가 죽는 거 봐요. 내가 어려서부터 심장병을 애들 장난삼아 고치는데, 한평생 도지지 않고. 그걸 겁내는 놈들, 백혈병 겁내고 요새 또 에이즈를 겁내?

그것은 원숭이한테서 시작된 거. 옛날에 우리나라에 용창(龍瘡)이 있어요, 용창. 용창에 악성용창은 못 고쳐요. 훈(薰)을 암만 해도 죽어요. 만성용창은 훈을 오래 하게 되면, 옛날엔 코이[코가] 없는 사람이 있어요. 코이 없는 사람은 남자는 아래가 없어요. 여자도 아래가 없어요. 코가 다 썩어 떨어지고 목젖도 썩어 떨어지고 아래도 다 썩어 빠지고. 그러고도 수은독(水銀毒)이 결국 살려요. 거 사는데, 참 말이 아니지마는, 내가 어려서 지금 한 80년 전까진 많았어요.

내가 어려서 여남은 살 시절에[열살 남짓할 시절에], 70년 전인데 그때도 더러 있어요. 그래서 내가 실험했는데, 그걸 용창인데. 용창에 만성ㆍ급성 두 가진데 악성용창은 1주일 내에 죽어요. 전부가. 그래서 내가 1주일 내에 죽는 악성용창에 실험했어요. 그건, 아무리 유근피가 좋아도 그건 안돼요. 그러고 아무리 유황이 좋아도 그건 안되고. 유황을 오리에 멕인 걸 가지고도 그건 못 고쳐요. 만성 에이즈는 고쳐요.

그래서 이 악성용창에 들어가서 내가, 창자가 썩어서 지금 죽느라고 궁그는데[뒹구는데] 여러 친구 붙들라고 하고, 그것도 의학에 유명한 사람들인데. 한번 구경하라 하고, 15분짜릴 단전에 뜸을 뜨는 걸 하루에 15장까지 떴어요. 숨 떨어질 때까지.

그래도 단전은 기운을 돋우는 데라, 숨은 얼른 안 떨어져요. 그런데 창자가 썩어서 끊어져 오는 사람이 그때부터 통증은 멎어요. 그 이튿날 가니까 깨끗이 멎어요. 그래서 그 다음에는 고약을 붙이라고 하고, 두어 보니 깨끗이 낫고. 그 사람은 나보다 나이가 위니까 지금 죽었을 거 아니겠어요?

그런데 지금도 많은 사람이, 광복 돼서 내게 와서 음저창(陰疽瘡)이라고 해요. 난 에이즈라고 안하고, 음저창인데. 남녀가 동성연애 할 적에, 밑에 있는 여자는 음수(陰水)가 전부 상(傷)해 가지고 앞뒤 다 썩어요. 이런 걸 내가 고쳐 본 경험자라. 하나가 아니고 많아요. 남녀 간에 여러 사람을 고쳤는데. 지금 에이즈라고 하는데, 그거이 그건데.

그러면 용창이라는 건 악성 전염병이라. 이건 옮으면 죽어. 악성은 1주일 안에 죽으니까. 요새 미국놈 말하는 건 악성이 아니고 만성. 오래 고생하다 죽어요. 그걸 단전에다가 뜸뜨고 죽는다? 기해(氣海) 관원(關元)에 뜸뜨고 죽는 일은 없어요.

그래서 내가 코쟁이를 알기를 돼지새끼로 알아요. 그건 우릿간에서 키운 돼지새끼지, 몰라도 그렇게 모를까? 그런데 우리나라에 지금 선진인물이 그런 돼지새끼를 따라 댕기며 공부하는 걸 선진인물이라고 해. 난 이 나라의 후진이 되고 말고 있어도 그 선진을 알기를 돼지로 아니, 이게 무엇이냐?

그래서 뜸법이 좋다, 이건 간단하게 좋은 거 아니야. 배 안의 소경 눈뜨는 거이 뜸법 이외에는 없어요. 산삼 녹용이 좋아도 못 고쳐. 그러고 불로장생에도 뜸법이 최고고, 유황보다, 내가 실험이 월등 앞서. 지금 많은 사람이 오래 살고 있어요. 그런데 나도 앞으로 늙었다가도 이만하고 조금 더 젊어서 내가 살고 싶은 날까지 살고 갈 수 있어요. 보면 알 거고.

이러면 뜸이 왜 좋지 않느냐? ➪뜸은 ①이 산천의 정기를 바꾼다. ②자신의 영력을 바꾼다. ③우주의 정기를 모아서 산천의 정기를 바꿀 수 있는 힘이 오는데 왜 이것을 실현에 옮기지 않겠느냐? ④그러나 온도(溫度)에 과불급(過不及)이 생겨서는 안돼. ⑤모자라는 건 효(效)를 못 보는 거고 ⑥지나치는 건 몹쓸 병이 오고. 열병(熱病)과 한 가지요, 이러니. ⑦이걸 맞도록만 해달라, 난 그거고. ⑧책에도 지나치게는 하지 말라고 했지.

이래서 이 음저창, 지금의 에이즈거든, 만성 에이즈. 악성 에이즈는 1주일 안에 죽지, 1주일 넘고 산 사람이 없어. 내가 고친 건 1주일 안에 죽는 걸 고쳐 보았어. 만성은 문제도 안 되고. 이래서 만성은 유근피(楡根皮 : 느릅나무 껍데기), 천년 묵은 기왓장에 찜질하고 앉아서 고치는 거. 그거 다 나아요. 그 진물이 흐르는 건 또 버리고 또 찧어서 찜질하고 하는데 그러면 만성은 다 나아요. 악성 에이즈는 절대 안 나아요, 죽어요. 그래서 그건 기해 관원에 뜸을 뜨면 만능의 요법이라.

그러면 여기에 모인 양반들은 도대체 할 일이 뭐이냐? 내가 아는 걸 하나하나 실험에 옮겨서 경험을 해야 하지 않느냐 이거라. 많은 경험을, 다른 사람을 자꾸 경험시켜서 세상에서 이 사실을 이용해야 되는 거 아니오? 이용해야 가치가 있는 말이지.

내 말이 아무 가치 없는 말을 내가 하고 간다면, 그건 나도 헛소리에 불과한 말을 하면, 나도 내가 싱겁다고 할 거요. 그러니 그렇게 아시고 앞으로 여기에 대해서 세밀한 이야길 한다면 상당히 묘(妙)가 있어요. 이 구법(灸法)에 대한 묘는 천지정기(天地精氣)를 바꾸는데, 한이 없는 묘가 있을 게요.

그러니 이 여름에는 내가 날이 더워서 몸에 건강을 해칠까 봐, 여름엔 안 댕기니까. 앞으로 날이 좀 서늘한 시기가 또 올 거니, 몇 달만 지나면 또 오니까. 그땐 시간을 좀 더 두고 모든 비밀을 묻는 대로 내가 그땐 설명을 할 거요. 그럼 오늘은, 나도 내 자신이 허약하니까. 그러면 질문에 한마디 한마디 몇 사람 대답하고 그만 두겠습니다.

<神藥本草 前篇 165쪽∼168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