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6-5 기타질병과 원리 설명(당뇨병) 본문

인산암처방집/당뇨병

6-5 기타질병과 원리 설명(당뇨병)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8. 4. 17. 16:35

   5. 기타질병과 원리 설명(당뇨병)


0-6 각종 암(癌)과 주요 난치병(難治病)의 비방

※ 당뇨병의 치료법은 죽염을 꼭 겸복하여야 한다.

4-16. 당뇨환자 - 죽염 복용 방법

★ 알레르기 같은 것도 마늘하고 죽염 먹으면 깨끗이 없어지는데 성질 급한 것들은 몇일 먹어보다가 그만 두니까 안낫지. 당뇨도 낫고. 죽염이 또 사람 뼈가 되는 근원인데, 건 소금이니까.

-----<신의원초 580쪽, 여시(1-9)89, 후편 386쪽>


◈ 당뇨, [ 고혈압, 말초신경염 겸한 환자. 입안이 마르다. ] ---<암처방160쪽>

처방 : 민물고동 5되에 백모근 3.5근을 넣고 오래 달여서 그 물을 먹는다.


◈ 당뇨  [ A형 65세 남자 ] ---<암처방160쪽, 신의원초72쪽, 후편 124쪽>

당뇨 처방해. 합병증이 없으니까. 죽염마늘 겸복.

 

◈ 저혈당 당뇨 [ O형 60세 여자, 설탕을 안 먹으면 기절한다. 찬 것만 먹으면 토하고 변비가 있다-----<의약신성 299쪽>

처방 : 죽염을 침에 녹여서 수시로 복용하라. 찹쌀로 죽염환을 빚어놓고 복용하라. 진액이 다시 소생하면 산다.

 

당뇨 [ B형의 애기 ] ----<암처방161쪽, 원초 311쪽, 여시아문(1-5)41쪽>

죽염을 자주 멕여, 조갈 치료제니까.

애기 당뇨는 배안의 당뇨라 더욱 시간이 걸려. 죽염에 난반을 10 : 1로 섞어서 먹이고 당뇨병 처방 탕약을 겸복하라.

당뇨가 오래되면 콩팥이 먼저 녹는다.

※ 당뇨병은 비장 때문에 당이 흐르는 것을 말하는데 췌장으로 내려오면 악성당뇨가 되고 간암이 된다. -----<인산암처방집 121쪽>

 

◈ 당뇨병 약 생진거소산(生津去消散) -----<암처방집 164쪽>

천화분 5전, 석곡 3전, 패모ㆍ연자육 각 2전, 현삼ㆍ맥문동ㆍ백작약ㆍ당귀ㆍ감국화 각 1.5전, 패란(없으면 택란을 대용)ㆍ불수ㆍ진피 각 7푼, 황련 5푼.


※ 당뇨병은 비장 때문에 당이 흐르는 것을 말하는데 췌장으로 내려오면 악성당뇨가 되고 간암이 온다. 

※ O형이 보리밥을 계속 먹으면 뇌의 조직이 망가진다.(터진다)

※ 고양이는 심장병엔 해롭다.

※ 심장병엔 간질약을 쓰면 안된다

※ 오핵단보다 삼보주사가 앞선다.

※ 모든 병에는 죽염에 난반을 섞어서 복용하라. 탕약 겸복하라. -----<인산암처방집 121쪽>


※ 참조기나 붕어에 생강, 대추, 인삼을 가미하여 달여서 수시로 먹으면 당뇨 환자에 좋다. -----<인산암처방집 140쪽>

※ 수면제 : 산조인(초), 백개자(초), 살구씨(행인)(초)


그러고 당뇨 뿌리 빠지는 약을 먹으면서 겸복 하는 건 죽염이야. 죽염은 바다에, 모든 지구에서 들어가는 오물 불순물을 싹 제거한 소금이오. 건 진품이니까, 그걸 가지고 복용시켜서 뿌리 안 빠지는 당뇨란 사람 몸에는 없어요.

당뇨가 최하 세 가지 아니요? 갈증으로부터 조갈하고 허기증하고 그 다음에 피곤 당뇨, 세 가진데. 잘 못 알게 되면 간디스토마도 피곤하거든? 그렇지만 물을 즐기면서 피곤한 건 당뇨, 그게 하소(下消)에 가차운 거 아니요? 중소도 피곤해요.

건데 허기증은 중소가 대개 허기증이거든. 건데 처음에도 모르고 넘어가서 그러지 당뇨가 워낙 종류가 많아요. 내가 당뇨를 수만을 대해보는 일생에 여러 가지 종류가 참 많아요. 그러니까 죽염은 여러 가지 종류에 단일화 시켜서 아무도 고칠 수 있게 그렇게 제조된 거요. -----<神藥本草 後篇 40쪽∼41쪽>


그래 내가 일러드릴테니, 본인은 물론 지금 원이니까 정성껏 할 거고 곁에서 도와주는 양반도 정성껏 해야 되니까. 박 박사가 내가 쓴 책 생진거소탕을 알지? 당뇨에. 그래 그 생진거소탕에 내가 설명을 끝내지 않은 건, 본초가 또 나와. 신약에도 뒤에 본초가 나오니 난 한번에 끝내지 않아. 죽기 직전에 다 끝내지.

생진거소탕에다가 박 박사가 가지고 있는 죽염 있잖아요? 내가 책 써 놓은 죽염, 죽염은 모든 우주의 공해, 지구의 약이 있어요. 그 죽염을 아주 악착같이 밤낮 먹어야 돼. 생진거소탕은 대려서 하루에 2첩. 소금은 뭐 무한정 먹어요.

먹으면 그게 지금 철부지 애들이 돼가지고, 이 코쟁이도 그러고. 소금 많이 먹으면 나쁘다. 거 나쁘다는 건 공해물이 있어서 그래. 공해물 제거했는데 왜 나빠. 공해물을 제거하고 먹는 소금이 있는데 거 뭐이냐? 오리 있잖아요? 집오리. 오리라는 건 호흡으로 소금을 앞세우거든.-----<의약신성 223쪽, 神藥本草 後篇 51쪽>


그러구 당뇨에는 생진거소탕(生津去消湯) 달여 먹으며 이제 내 말한대로 죽염 먹으면 당뇨 물러가. 강아지 당뇨도 나아요.  -----<神藥本草 後篇 208쪽>


아침 저녁으로 소금물, 소금 한 숟가락 잘 볶아 가지고 소금물 해 먹어도 당뇨는 나아요. 지금은 죽염이 있으니 죽염 먹어 낫고. 염소 음양곽 건칠피 유황 거 약 멕이는 거 있잖아? ★영감이 당뇨병 심해 죽게 되니까, 염소 약을 6개월 멕여서 잡아 먹였거든. 1년에 두마리 먹었는데 당뇨병 나았어. 병 낫으니 딴 생각해. 저놈의 영감 인제 자다가 죽니라, 젊은 사람 또 얻네, 한 3년 젊은 여자 얻어 살더니 죽어버렸어.

-----<신의원초 214쪽/神藥本草 後篇 190쪽/여시(1-4) 17쪽>


마늘 죽염에 먹는 걸, 90 넘은 노인 걸레 차는 사람 오줌 질질 싸는, 거 고등학교 교장 한 사람인데, 해인사 뭐이든가 이성철이 따라 댕기는 사람, 내가 그랬거든, 식견(識見) 있는 사람이 그 인종지말(人種之末) 따라 다녀서 뭐 하니, 내가 그한테 마늘 죽염 먹는 법 일러주고 경노당 가서 모도 실험해 봐라 했더니 노인들 먹으니 3일 먹으니까 오줌 싸는 늙은이 없더래. 벌써 애들은 아침에 먹으면 저녁에 오줌 안싸요. 개중엔 오래 가는 애도 혹 있지만.

맵지 않게, 구워서 죽염에다 짜게 찍어 먹어야 돼. 안된다는 사람 조금씩 찍어 먹어서 그래. 듬뿍 찍어 먹어봐, 안되나. 거 죽염 힘이 그렇게 신비하고 마늘이 신비한데, 그런 신비약을 수북히 두고 병원가 고생하고 돈 뺏기고 낫지도 않고. 지구에 삼정수(三精水)란 감로수 샘이 있고 마늘엔 혈정수 육정수 골정수 삼정수(三精水) 있는데 이 마늘 속의 삼정수엔 공해가 합류되지를 않아요.

의서에 삼정수란 말이 없고 마늘 속에 삼정수 있단 말한 사람이 없어요, 몰라서 못한 건데, 나도 이 마늘의 효를, 갈 때가 가차워서 하는 건데, ★그럼 삼정수란 뭐이냐? 이, 우리가 먹은 영양물이 모도 지름인데, 이 거이 이제 피되고 살되고 뼈가 돼 우리가 사는 거지? 그런데 이 지름 속에 있는 수분이 피로 넘어갈 적에 있는 거이, 거기 있는 물이 혈정수(血精水)라, 지름이 피되는 거 건 신(神)의 묘(妙)거든, 귀신세계의 일이라.

★비장에서 붉은 색을 얻어가지고 피로 넘어가는데, 지름이 피로 바뀌는 거지? 마늘 속에 그 혈정수가 있고 육정수 골정수가 있기 때문에 마늘이 생신(生新)의 왕자(王者)라, 그런 소린 본초에도 있어요. 화육(化育)한다고. 거악창(去惡瘡), 그래 거악생신(去惡生新)의 왕잔데. 이걸 지금까지 세밀히 설한 사람이 없어.

★동맥이 경화돼 가지고 뒷골이 땡기고, 고혈압이지? 이런 양반들, 거 마늘 구워가지고 죽염 찍어 먹어봐, 얼마나 좋은가, 마늘 먹어서 피가 맑아지고, 새피가 자꾸 생기니까, 심장이 좋아지는데 거 고혈압 안 낫고 배기나? ★그게 또 당뇨에도 그렇게 신비한데, 아, 이걸 짜게 먹으면 혈압에 나쁘다, 그런 천치가 박사야. 중풍 당뇨에 신비약인데 그까짓 고혈압이 안 나아? 집에다 마늘 수북히 쌓아두고 그걸 몰라서 혈압에 죽고 당뇨에 죽는다? 난 그런 병으로 죽는 사람 보면 죄짓는 것 같애. 내가 능력이 있어서 가르쳐 줬으면 살거인데 내가 무능해서 죽인다, 그 생각을 해. 가르쳐 주면 왜 죽나? 알려주면 살 수 있잖아?

의학이 허망하고 또 지금 이 종교가 허망해. 살 수 있는 사람이, 옛날엔 죽염 없었지만 지금은 죽염이 있는데, 그런 신비한 죽염을 두고 마늘을 쌓아놓고 병원 찾아가 항암제 맞고 죽는다, 난 알 수가 없어. 자다가도 생각해. 내 한 사람 무능으로 지구의 중생이 죽어간다, 거 있을 수 없는데 현실이 그래요.

★암은 죽염을 버리고서는 고치는 약이 없어. 그런데 이 골빈 애들은 죽염을 약으로 팔아먹는다고 별트집을 다 걸지. 그 놈의 나라가, 그, 난 그래서 개새끼 정치하는 나라에 사는 게 사람이라고? 난 사람이 아니라고 봐요. 개새끼 사는 나라에 사는 내가 사람질 할 수 있나? 사람이 될 게 뭐요? 똥먹는 개만 못해요. 애새끼들은 코쟁이만 졸졸 따라 댕기며 배운 거이 그것뿐이니까, 거 도리 없어요. 이조 500년이 그러고 지금도 그래. ---<신의원초 559쪽, 후편 361쪽, 여시(1-9)58쪽>


두부속에 지름 기운이 많으니까 피가 돼 가는 원료가 많은데, 영양물이지? 그렇지만 동맥경화는 전부 두부에서 와요. 두부같은 영양물이 동맥경화, 실험해도 좋아, 40먹은 뚱보가 두부 장복하게 되면 동맥이 탁 끊어지는 수도 있어요.

내가 아는 놈이 중풍체질인데, 박사 곁에 앉아서 얻어먹고 월급받고, 두부 많이 먹고 영양충분하면 그 병 없어진다, 박사가 그러더래. 당뇨병인데. 친구들이 우리 문병 가보자, 그까짓 새끼 문병? 날보고 두부가 좋다고 자랑질 해. 그래, 자꾸 먹어. 저 자식이야 시간이 얼마 안 남아 있어. 저 사람은 죽어도 박사가 곁에 모시고 죽으니…, 터지면 죽는다.

좀, 모르는 걸 일러서, 살게 해 주지? 너 지금 자다가도 깜빡 놀래지, 심장마비 돼 가지고? 넌 지금 저 박사 손에 죽고 있어. 개케 물어봐! 두부먹고 죽는 것도 모르고 박사가 의학박사라? "그 이유만 좀 일러 줄 수 없겠느냐?"

두부 속에는 간수가 남아있다. 간수, 바닷물 속에는 지구의 독극물이 다 모아 있다. 두부는 살이 되는 거다. 그런데 독극물이 들오면 피가 썩어. 지구 오물 다 들어가고 지구 독극물 다 들어간 게 바닷물 간수다. 저런 짐승들 만나면 뭐하니? 넌 못산다.

"난 어떻게 해야 되나?" 응, 두부 많이 먹고 죽어. 그러니 더 안 먹을 거 아니오? 그 녀석이 O형인데 ★O형은 마음이 급한 사람이라 자연히 해를 입어요. 취사반 장교 얼굴 벌게 가주고 죽어가요. 두부 많이 먹으면 뚱보는 영락없이 혈압이 터져 죽어요. 젊었다는 게 상관 없어. 난 그걸 많이 보았어요. 쓰러진 연엔 뇌혈전이다! 검사하니 세포가 터졌더래, 혈관이. ---<신의원초 213쪽/神藥本草 後篇 189쪽/여시(1-4) 16쪽>


(카네기 연구소 연구 결과에 의하면 현미가 더 좋다는 데요.)

★농약이 겉껍질이 어느 정도 흡수하고 나머지는 쌀 속에 흡수돼 있는데, 쌀 겉충에 농약독이 더 많거든, 겉충을 쏠아버린 게 백미고 겉충의 농약독 고대로 있는 거이 현민데 현미 오래 먹으면 독이 누적돼.

그러니까 당장 좋다는 거 좇으면 안돼. 조금씩 편한, 연장되면 몇년 후에 양 조절 못해서 밥 못 먹는다, 머리 빠진다, 독이 오래 누적된 뒤엔 나도 못 고쳐. 중금속이 누적돼 뼈고 살이고 전부 독인데 무슨 수로 고치나? 현미 못써.

★현미가 당장 중화시킬 때는 좋지만 건 잠깐이고 도(度)가 넘으면 현미에 든 독이 누적되면 더 큰 병 오게 돼 있어. ★현미뿐 아니고 항암제 毒도 순간은 유익할 수 있어. 몇달 몇해 뒤에 약한 데 가서 독이 집결되니까 무한증식(無限增殖)이지? 코쟁이 놈들, 사람 아니야.

해방 후에 날 보고 '야만(野蠻)은 방역(防疫)을 맡을 사람 없다,' 날 보고 야만이라고 그래. 저으는 사람 칼로 뚝뚝 짤르면서 날 보고 짐승 묵는 풀로 병고치고 쇠꼬챙이로 찌른다고 날보고 야만이래. -----<신의원초 325쪽, 여시아문(1-5) 59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