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4-9. 죽염이 입에 들어가면 암 조직이 녹아. ☞이 구강암이라는 건 치근에 암 조직이 있어요. 근데 그게 녹아요. 그래 물고 있어야 돼. 있다 냄기고. 본문

신약본초 3/제4장. 짜게먹는 것이 조상이래로의 비법

4-9. 죽염이 입에 들어가면 암 조직이 녹아. ☞이 구강암이라는 건 치근에 암 조직이 있어요. 근데 그게 녹아요. 그래 물고 있어야 돼. 있다 냄기고.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7. 15. 14:30

神藥本草3 제4장. 짜게먹는 것이 조상이래로의 비법(87.11.23.~11.24.) 中에서, 75쪽

  그렇게 알고서 그저 하루 세 시간만 냄겨도 그 세 시간은 한 시간에 그 여러 숟가락 떠넣으니까, 세 시간만 냄겨도 뱃속에 들어간 그 약이 상당히 양이 많아질 거 아니겠어? 그게 지금 뱃속에 장부에 전부 다 돌기는 돌겠지만 피의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올 거 아니오? 그럼 그거이 세 시간 가지고 돌려도 그 약 기운이 충분히 핏속에 있는 농약독은 제거할 수 있거든.

그게 지금 독을 가지고 독을 제거하는데 이 항암제는 여게 뒤로 보급하는 무슨 신비한 보충약이 없어서 그래. 그러고 그 독 자체가 잘못된 독이고. 백금으로만 독을 얻어내면 수은독이란 사람이 죽는데 백금 기운이라는 건 독이 있어도 사람을 살리거든.

그러니까 고 하루에 세 시간에서 다섯 시간 정도는 넘어가게 하고. 그 다음엔 요강에 뱉든지 정 침이 꽉 차면 이 한 시간에 몇 번씩 떠넣으면 침이 꽉 차 가지고 냄길 수 없을 때 오지 않겠어요? 그럴 적엔 뱉으면서 ..... 암이 안 오도록. 그 치근에 그렇게 되면 내내 물고 있으니까 구강암 전에 치근이 튼튼해지거든. 그래서 치근암이 안 와. ..... ★뼛속에 있는 이 뿌리로 내려가더라도 뼛속에 있는 골수에 들어가 가지고 거게 지금 암 조직이 다 돼 있으니까 ☞이 구강암이라는 건 치근에 암 조직이 있어요. 근데 그게 녹아요. 그래 물고 있어야 돼. 있다 냄기고. 처음에 쪼끔씩 넣을 땐 뭐 암만 냄겨도 일 없잖아요?

많으면 그 땐 부담이 생기고 뱃속에서 그 받아줄 수 없도록 많아서는 안되잖아요? 근데 ..... 자신이 알아서 해. 침으로. ☞까스활명수라는 건 지금 위암에 대한 위험이 있어서 그렇게 하는 거지. 지금 그건 일체 없어. ★그 침만 죽염으로 넘어가도 위암은 안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