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4-8. 짜게 먹는 것이 조상이래로의 비법이다. ★그 냄기는 건 하루에 그저 몇 시간만 냄기더래도 그 뱃속에 있는 암 세포는 전연 이 핏속에서 다 삭아버려요. 본문

신약본초 3/제4장. 짜게먹는 것이 조상이래로의 비법

4-8. 짜게 먹는 것이 조상이래로의 비법이다. ★그 냄기는 건 하루에 그저 몇 시간만 냄기더래도 그 뱃속에 있는 암 세포는 전연 이 핏속에서 다 삭아버려요.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7. 15. 14:11

神藥本草3 제4장. 짜게먹는 것이 조상이래로의 비법(87.11.23.~11.24.) 中에서, 74쪽

..... 면역이 온 뒤에 3일 후에 숟가락으로 떠먹게 되잖아요? 그럴 적에는 그거이 한 시간에 여러 번 떠넣으니까 나중에 다 뱃속으로 냄길 수가 없거든. 수가 많아서. 그럴 적에 한 시간을 그렇게 떠 넣어서 냄기면 두 시간이고 세 시간이고 요강에 뱉어요. 그 그렇게 요강에다가 ..... 많이 물고 있다가 전부 그 입안에 침이 많아지면 침이 많아지면 그게 독해요. 뭐 여간 아픈 게 아니에요. 거기다 늘 조금씩 면역이 생기면 그 다음에 아프지도 않아요. 암만 물어도 일없어요. 그럴 적엔 한 세 시간 동안이나 물고 있다가 냄기고 침이 너무 많으면 뱉어놓고 또 물고 있고. 이러면서 시계를 보며 한 세 시간쯤 지낸 뒤에는 또 쪼끔씩 쪼끔씩 자꾸 냄기고. ★그 냄기는 건 하루에 그저 몇 시간만 냄기더래도 그 뱃속에 있는 암 세포는 전연 이 핏속에서 다 삭아버려요.

그러니까 그게 ☞피가 전부 농약독으로 뭉쳐져 있으니까 지금 살이. 지금 살 피 뭐 전부 농약독이 아니겠어요? 뼈까지. 이런데, 그게 전부 농약독이 싹- 삭아 없어진 연후에 이게 완치된 거지. 그러지 않고 나았다는 건 무슨 몹쓸 병이 또 어디서 와도 이 전립선암이 와도 오기는 와요. 응? 오줌통이 상해 가지고. 그러니까 그런 일이 일체 없도록 이런 오줌통이라는 건 짠 기운이 안 가게 되면 스스로 상해버려요.

그러기 때문에 이 철없는 애들이 하는 건, 싱겁게 먹어라 하는데, 내가 조상 이래로 우린 비법으로 살아오기 때문에 그렇게 눈이 어둡거나 뭐 귀가 어둡거나 이런 일이 일체 없이 살아요. 건 뭐이냐 하면 이 염분에 대한 비밀을 충분히 알기 때문에 그 염분을 우리는 이 뼛속까지 적절한 양을 늘 충분한 공급을 해오고 있거든. 그래서 다른 사람들처럼 살지는 않지. 그래서 우리집 음식 찬이 조금 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