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활인방100_0. 溺死者의 回生法 본문

우주와신약中心 후편,(+구세신방+신약) 2/활인방100 익사자의 회생법(溺死者의 回生法)

활인방100_0. 溺死者의 回生法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3. 8. 26. 09:15

활인방100_0. 溺死者의 回生法

<宇宙와 神藥/後篇 神藥의 秘密/第六部 雜病Ⅲ/第三章 211쪽>

五, 溺死者의 回生法

溺死者는 中脘穴에 安心하고 灸하라. 急死者는 全身의 神經이 安全하며 膚肉, 血管, 筋骨도 安全한데 오직 心臟만 窒息狀態이니 回生可能이라. 久病으로 死血 ・ 枯骨 ・ 硬筋 ・ 腐肉이면 死者는 不可復生이나 心臟만 鼓動하면 蘇生하는 生命을 無情하게 抛棄하는 世間醫療法은 當今 改造함이 可하니라.

<救世神方/제1편 서론/제2부 의료잡론 82쪽>

1. 구세주(救世主)의 인술(仁術)

  사람이 물속에서 익사(溺死) 직전에는 호흡기관에 물이 침투(浸透)하여 복부가 팽창하는데 만약에 가슴의 온기가 남았으면 회생이 가능하다.

  이때는 중완혈(中脘穴)에 30분 이상 타는 뜸장을 9-10장을 떠 주면 고열과 극도의 강한 자극으로 심장과 기타 장부의 수분이 상승하여 구토(嘔吐)하고 심장의 온도와 신경이 회복되며 기절상태에서 깨어난다.

  아무런 후유증이 없으며 비위(脾胃)는 전보다 더 건강해진다.

  익사 직전에 물이 복부에 침투하여 팽창하면 장부의 온기는 뇌에 상승하여 소뇌(小腦)가 마비되나 중완에 고열과 극도의 자극을 주면 뇌의 열은 복부로 다시 하강(下降)하니 복부에 열이 있으면 무병하고 머리에 열이 없고 냉하면 역시 건강하다.

  급사자(急死者)는 전신의 신경과 부육(膚肉), 혈관, 근골(筋骨)은 안전한데 오직 심장만 질식(窒息) 상태에 있는 것이므로 가슴에 따뜻한 기운이 남아 있는 한 회생이 가능하다.

  오랜 병고에 시달리다가 죽은 사람은 사혈(死血), 고골(枯骨), 경골(硬骨), 부육(腐肉)이므로 회생이 불가능하다. 그러나 심장만 고동 시키면 소생할 수 있는 생명을 무정하게 포기하는 세간의 의료법은 이제 반드시 개조(改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