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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와신약中心 후편,(+구세신방+신약) 2/활인방100 익사자의 회생법(溺死者의 回生法)

활인방100. 人間이 水中에 溺死하면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3. 8. 26. 09:06

활인방100. 人間이 水中에 溺死하면

<宇宙와 神藥/後篇 神藥의 秘密/第六部 雜病Ⅲ/第三章 209쪽>

二, 人間이 水中에 溺死하면

人間이 水中에 溺死하면 呼吸器管에 水分이 侵透하여 飮水過多로 腹部가 膨脹하나니 胸中에 有溫氣時는 回生可能이라. 中脘에 三十分以上 타는 뜸을 九壯 乃至 十壯을 뜨면 高熱로 五․六時間以內에 心臟溫度와 神經이 回復되고 極度의 强刺戟으로 心臟 及其他臟腑의 水分이 上昇하여 嘔吐하고 氣絶상태에서 蘇生하여 脾胃는 健康하나니라.

溺死時 腹部에 冷水가 膨脹하면 臟腑의 溫氣는 腦에 上昇하여 小腦가 痲痹되나 中脘에 極度의 熱과 極度의 刺戟을 주면 熱은 腹部로 下降하니 淸腦明朗하며 健康하여 腹無熱痛하고 頭無冷痛하리라.

<救世神方/제1편 서론/제2부 의료잡론 82쪽>

1. 구세주(救世主)의 인술(仁術) 中

   사람이 물속에서 익사(溺死) 직전에는 호흡기관에 물이 침투(浸透)하여 복부가 팽창하는데 만약에 가슴의 온기가 남았으면 회생이 가능하다. 

  이때는 중완혈(中脘穴)에 30분 이상 타는 뜸장을 9-10장을 떠 주면 고열과 극도의 강한 자극으로 심장과 기타 장부의 수분이 상승하여 구토(嘔吐)하고 심장의 온도와 신경이 회복되며 기절상태에서 깨어난다. 

  아무런 후유증이 없으며 비위(脾胃)는 전보다 더 건강해진다.

  익사 직전에 물이 복부에 침투하여 팽창하면 장부의 온기는 뇌에 상승하여 소뇌(小腦)가 마비되나 중완에 고열과 극도의 자극을 주면 뇌의 열은 복부로 다시 하강(下降)하니 복부에 열이 있으면 무병하고 머리에 열이 없고 냉하면 역시 건강하다

  수면제(睡眠劑)로 자살을 기도하여 혼수(昏睡) 상태일 경우 만약 가슴에 온기가 있으면 중완(中脘)에 15분 정도 타는 뜸장을 15장 이내로 뜨면 5-6시간 안으로 완전 회복되어 평생 무병, 건강하게 된다. 

  극약을 먹은 사람이 토혈(吐血)하며 내장이 파열돼 위급한 때에는 중완(中脘)에 15분정도 타는 뜸을 뜨면 5장 이내에 토혈(吐血)이 멎고 생명은 안전하다. 계속 15장만 뜨라. 

  그리고 비위(脾胃)에서는 음식물이 24시간 이내에 완전히 소화되어 비장에서 취유(取油)하게 된다. 비장(脾臟)에서 취한 유분(油分)이 36도의 온도로 24시간 이내에 비장과 간장(肝臟)사이에 있는 비선(脾線)에 들어가서 피로 화하여 간장에 주입(注入)되니 간은 혈해(血海)라 심장으로 통하여 백파혈관(百派血管)하리라. 

  뜸장(艾火)의 열은 수백도 이므로 인력(引力)이 극강하여 파열 됐던 장부는 인력의 묘능(妙能)으로 회복되고 극도의 자극과 고열의 신기영력(神氣靈力)으로 신경도 회복되며 혈관을 유통하니 만무일실(萬無一失)하리라. 

  이것은 50년간 시험한 경험담이나 해방 후 무분별한 외선난무자(外善亂舞者)들의 괴벽증(怪癖症)으로 인해 무가내하(無可奈何)였다. 

  목매어 죽은 자(縊死者)도 가슴에 온기가 남았으면 안심하고 중완혈(中脘穴)에 15분 이상 타는 뜸장으로 15장을 뜨라.

  급사자(急死者)는 전신의 신경과 부육(膚肉), 혈관, 근골(筋骨)은 안전한데 오직 심장만 질식(窒息) 상태에 있는 것이므로 가슴에 따뜻한 기운이 남아 있는 한 회생이 가능하다.

  오랜 병고에 시달리다가 죽은 사람은 사혈(死血), 고골(枯骨), 경골(硬骨), 부육(腐肉)이므로 회생이 불가능하다. 그러나 심장만 고동 시키면 소생할 수 있는 생명을 무정하게 포기하는 세간의 의료법은 이제 반드시 개조(改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