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1 지금 암이고 당뇨고 이 전부가 영양물 보충하지 않고서는 생명 못 구한다. 해독(解毒)하면서 영양 보충, 내가 사람 구하는 법이 이거야.★★★ 본문

그대, 千年 壽하리라!/★<始>내가 神의 세계를 창조한다

★★★1 지금 암이고 당뇨고 이 전부가 영양물 보충하지 않고서는 생명 못 구한다. 해독(解毒)하면서 영양 보충, 내가 사람 구하는 법이 이거야.★★★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7. 5. 18. 09:35

2016/12/22 - [一大事時節因緣 牛步愚步祐步也/허본좌許京寧] - 허경영 국회의원 포함 3000명의 살생부를 준비하고 있다.

2017/03/17 - [一大事時節因緣 牛步愚步祐步也/허본좌許京寧] - ★허경영 국회의원 소탕작전 대공개★

★이 코쟁이들이 석회질[石灰質, 광물질(鑛物質); 각종 미네랄[mineral; 칼슘·철·인·칼륨·나트륨·마그네슘 따위의 광물성 영양소.)을 총칭하는 인산선생의 用語] 암만 먹어도 흡수가 안 된다고 하잖아? 그거이 골정수(骨精水)가 없어 그런 거야. 석회질이 채 뼈가 안 되고 골수 속에 물이 따라 다니는 거, 고게 골정수ㄴ데 그거 없이는 석회질이 피 속에 수북해도 뼈가 되지 않아. ★그러고 또 피속에 지름(기름; 脂; 섭취하는 영양분 중에서 에너지로 바뀌어 소모되는 걸 제외하고 우리 몸의 세포를 이룰 수 있는, 피 살 뼈 등 신체조직을 이룰 재료가 되는 영양분을 총칭하는 인산선생의 用語)이 피로 넘어가기 전에 고 지름 속에 있는 수분이 혈정수(血精水)고 그거 없어 가지고는 지름이 피로 넘어가지 못해. 못 하는데.

이 골빈 박사 애들은 철분 많이 먹으면 빈혈이 없어진다. 건 철분 모자라 빈혈 되는 거 아니고 혈정수(血精水)가 고갈돼서 그래. ★살 되는 덴 육정수(肉精水)고. ★지금 이 화공약 세대는 암이 따로 없어. 전부 암이야. ★그러니 단일적으로 통치(通治)를 해야 구할 수 있어, 약 쓰는 법이 바로 그거야. ★★★이 화공약독을 풀어내지 않고서 사람 살릴 길은 없다. 이런데.★★★

★★지금 암이고 당뇨고 이 전부가 영양물 보충하지 않고서는 생명 못 구한다. 해독(解毒)하면서 영양 보충, 내가 사람 구하는 법이 이거야. 새 피가 생기고 새 살이 생기고 새 뼈가 나오는 데 거 병이 안 물러가고 배길까? 거기에 꼭 필요한 거이 마늘이야. ★★마늘 속에 혈정수 육정수 골정수, 무슨 암이고 마늘이 들어가야 돼. 이 마늘하고 죽염의 힘이 모아서 들어가면 거악생신(去惡生新; 화공약독이나 화공약독에 의해 암덩어리, 염증, 고름, 독성물질을 없애는 일방, 새로운 깨끗한 피와 살과 뼈를 만드는 작용)에는 왕자(王者)야. 악창(惡瘡)을 전부 싹 치워버리고 새로 조직을 맨드는 덴 죽염 마늘 없인 안되기로 돼 있어.★★

바늘로 살을 찌르면 물 나오지? 그거이 살 속으로 다니는 육정수야. 그런 육정수가 마늘에 있으니까 마늘이 신비한데. 마늘 속에 이 삼정수(三精水)가 있기 때문에 마늘은 무어이고 붙일 수 있는 강력 접착제(接着劑)야. 유리도 쇠도 붙어, 마늘로 붙이면 붙는데, 그 마늘 구워서 굳어놓면 쇳덩이보다 야물어.

시기를 아는 건 다 아는 거야. ★내가 왜 어려서 마늘 얘기를 안 하고 지금 하느냐? 이 썩은 세상에서는 안다는 것이 통하지 않아. 화공약독이 극에 달해 모조리 죽는 시기에 말하면 들어요. 그전에 얘기해서 미리 미리 대비하자 하면 웃어요. 지금 얘기하면 들어, 안 들으면 죽는 걸 눈으로 보니까.

해방 후에 별 지랄 다 해. 내가 앞으로 4~50년 뒤엔 화공약독 피해가 극심하니 지금부터 준비해 나가지 않으면 다 죽는다고 하니, 하 이 대갈통이 썩은 영감들은, 걱정 없다 미국놈 페니실린 있다고 그래. 그때가 되면 페니실린이 듣지 않는다는 걸 모르니까. 지금 암에 페니실린 쓴다고 하면 미쳤단 소리 듣지만 해방직후 건 만병통치야. ★그런 천치가 정치하는 나라ㄴ데 내가 필요 없는 사람이야. 지금 암에 막 죽으니까 내말 듣지. 미리 말하면 웃음거리 되고 말아. 정신병자 되고 말아요.

★지금 암은 화공약독인데 그게 오래 돼 가지고 암 덩어리 된 것이 암이고, 암이 채 못된 건 피 속에 숨어 다니는 거고, ★사진에 나타난 지점이 위장이면 위암, 양이 적어서 나타나지 않는 건 그냥 숨어 다니는 거. 화공약독이 들어오면 몸속에 있지 어디 나가는 거 아니잖아? 그러면 그 독이 피 속에 어느 정도 팽창한 거이 암이야. 피속에서, 화공약독이 팽창해 나가는 거이 암인데, 그러면 피 없는 덴 없지? 그러니 전신이 암이야.★★ 그런데 이 골빈 애들은 유방암이 폐암으로 전이(轉移) 됐다? 그건 정신병자가 하는 말이지? 피속이 전부 암인데, 피가 전부 화공약독인데 어떻게 퍼진다고 말하나? 그걸 짤라내 버린다고 암이 없어지나! 전신이 암인데.★★

★화공약독이 위에서 나타나면 위암, 폐에 나타나면 폐암인데, 그렇지만 전신 피속에는 화공약독이 암에 가차운 성분을 지니고 있어. ★★거게 조금만 더 팽창되고 퍼지면 암이 전이됐다고 하지. ★★전신의 피 속에 암의 원료는 다 있어. 없는 데 없다. ★암으로 되는 건 마지막에, 악화돼야 나타나는 거야. 곁에서 자꾸 퍼져 나가면 전신이 암이야. 임파 뿐만 아니고 전신이 암이 된 사람 우리나라에 상당수 있어요. ★임파암은 전신암이란 건 골빈 박사도 알잖아?

★ 인간이 살아가는 데 중요한 건 먹는 거야. ★먹는 데 너무 구애 받아놓면 양양 보충이 안돼. ★영양물이 살아가는 힘인데 그거 없이는 천하 좋은 약 먹어도 못 살아. 소금 먹으면 혈압이다, 고기 먹어도 혈압이다, ★★이 암이 된 사람이 하루하루 쇠약해 가는데 먹고 싶은 걸 못 먹게 하면 죽기로 돼 있어. ★★★먹고싶다는 건 그게 꼭 필요하니까 먹고 싶은 건데.

뭐 보리밥 아니면 먹지마라, 두부만 먹어라, 그래 영양실조를 자초하니 그건 생명을 단축하는 거야. ★당뇨는 당(糖)이 오줌으로 나가버리는 건데. 충분히, 먹고 싶은 걸 충분히 먹어 가지고 영양을 보충하고, 당이 나가거나 말거나 영양을 잘 보충해야지. 당이 나간다고, 아주 맹물 영양가 없는 도토리 같은 걸 먹으면, 묵을 해서 먹으면 당이 안나와. 그럼 그기 약이냐 하면 약이 아니야. 그런 걸 몇 달만 먹으면 영양실조로 빼짝 말라 버리는데, 당이 안 나오는 거이 중요한 게 아니고, 모든 보충이 충분해야 중요한 것인데, 그래서 ★★★먹는 건 아무꺼나 먹고 싶은 걸 다 먹어야지, ★★★구애받는 정신 속에는 자신을 구하기 힘들어.

지금 암으로 죽어 가는 걸 구하는 약을 일러주면 어디가 물어본다? ★ 이 한약에 닭고기고 오리고기고 고기는 안 되는데 오리를 왜 넣느냐? ★민물고동은 왜 넣나? ★그것도 단백질이다, ★시비를 걸어. ★이게 암에 약이냐? ★보신하는 거냐? ★따지고 들어. ★현미가 좋다고 하는데 왜 그걸 못 먹게 하느냐? ★간 약에 왜 녹용 안 쓰느냐? ★용을 써도 되느냐? 그럼 난 두말 않고 전활 끊어 벼려. 그거 수화기 들고 있으면 욕이 나와 안돼. 욕 나오기 전에 놓아야지.

이러니 ★의사란 종지는 한의사고 양의사고 다 사깃꾼인데★ 아무 것도 모르는 거이 이거 먹으면 낫는다, ★낫는다고 약을 지어주지 안 낫는다고 말하고 약짓는 사람 없어. ★★★암만 먹어도 결국에 그 병 앓다가 죽으면 거 사기 아니야? 열이 약 지어먹고 반이 살고 반 죽는다면 또 몰라. ★★★지금 이 골빈 애들은 암에 들어가서 열이면 열이 다 죽으니 거 어떻게 사기 아니야? ★★★약 지어주는 놈은 그 약 먹고 낫는 사람 없다는 거 잘 알아요.★★★

그런데 그 약 먹고 바로 죽지 않는다고 사기가 안돼? 결국은 그 병 못 고치고 죽으면 것도 사기야, 돈 안 받고 그냥 지어주면 모를까. 그런데 ★그 애들이 사람 구하는 화제(和劑)를 보고 그거 먹으면 사람 죽는다고 그래, 병은 안 낫고. ★★이러니 내가 지어주는 약 먹는 것도 먹을 복(福) 가지고 와야 돼. 딴 데 가 물어보게 되면 그 약 못 먹게 돼. 그러고 죽고 말아.

<仁山医論중에서 364쪽, 인산선생 용약론6쪽>


2017/01/08 - [一大事時節因緣 牛步愚步祐步也/허본좌許京寧] - ★★★救世主는 自今不遠에 出現하여 德化萬邦 하려니와★★★ 벗이여! 밝은님이 스승되고 부모되어 우리 곁에 왔음이니 일러 구세주요 여래더라. 지구촌 새문명 신인세상을 함께 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