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12-1. ★죽은 후에 나올 책이 큰 보물 ☞이 육신에 염분이 줄어들게 되면 봄날에 몹쓸 병이 와. 봄날에 피곤하잖아? 밥맛이 없고. ★그 육신에 있는 염분이 축소되는 고게 진짜 염분이야. 고게 .. 본문

신약본초 3/제12장. 업장소멸에도 쑥뜸을

12-1. ★죽은 후에 나올 책이 큰 보물 ☞이 육신에 염분이 줄어들게 되면 봄날에 몹쓸 병이 와. 봄날에 피곤하잖아? 밥맛이 없고. ★그 육신에 있는 염분이 축소되는 고게 진짜 염분이야. 고게 ..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8. 19. 14:27

지금도 그래 가지고 날 ##하는 애들이 있어요. 그 내가 하도 이 세상 지금 귀찮아서 안 할라고 해 그러지 젊어서는 안 된다는 건 없었어요. 그래도 세상이 얼마나 복잡하면 이 지리산 속에 들어와서 도벌하는 데 5년 동안에 함백이도 깎고, 품삯 일도 하고 그 어찌 천지간에 없는 재주를 지니고, 이 한국이란 이런 쓰레기통이구나 응? 천지간에 하나밖에 없는 사람인데 그 사람이 어떻게 꼭 노동일 해먹고 농사일 해먹고. 인간들이 얼마나 추잡하면 그러겠어?

죽을 때는 이제 의서를 새로 남겨놓고 가면 되는 거지만, 그 살아서는 모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 살아서는 안 해요. 이 저『신약』은 했지만 그건 내가 그전에 이얘기 하던 걸 애들이 모도 사업하면서 배우는 사람들이 그 기록된 거고 뭐 이렇게 녹음해 가지고 모도 맨들어 놓은 거지, 내가 실지 쓴 거는 아니고 앞으로 나오는 건 내가 실지 ## 일러주는 기 나와요. 그거이 원 의서라. 원 의서라는 거이 천지간에 신의 비밀이 하나도 빠짐이 없어야지. 지금이야 전부 엉터리 의서. 요즘에 지금 암이 많은데 하나 실수 없이 고치는 그런 비밀이 어디 나와 있어요?

내가 앞으로 쓰는 책은 그런 비밀이 다 나와요. 나 오는데, 왜 그 살아서는 안 쓰느냐? 세상에 내놓지 않느냐? 내가 살아서 그거 내놓으면 지금도 오는 사람을 싫어서 피하는데 그 편케 살겠어? 한 번 생각해봐요? 그런 걸 내놓는 날이면 난 볶여서 죽는 날이라. 죽은 뒤에 나왔으면 볶아서 뭐 죽일 사람이 없잖아요? 죽은 뒤 편하지.

그러나 ☞그 기록은 만고에 보물이지만 내가 세상의 보물이 될 필요는 없어. ◈인간이라는 건 잠깐 왔다 가는데 그걸 내 놓으면 날 세상의 큰 보물단지로 안다. ☞내가 보물이 될 까닭이 없어. 난 죽이래도 얻어먹고 살다가 죽으면 그뿐이지. 그 기록이 보물이라.☜ 그래서 죽은 뒤에는 큰 보물이 나와요. 나오지만 살아서야 그런 게 왜 나오겠어.

....### 내가 앉으면 그 동네에 하늘에 환한 서기가 하거든. 그 환한 빛에 하늘에 비치니까 동네에 찾아가서 여기 이런 사람이 없느냐 하면 저 집에 와 있다고 하거든. 다 알게 돼 있어. 그래 내가 ####### 친구들이 선생님 #####. 그 어떻게 아느냐? 저 하늘에 환한 번개같은 서기하고 있지 않느냐고. 그게 그 오고 있지 않느냐. 참말로 오더래. 내가 오니까 곁으로 오더래 그것도. 건데 그게 술을 먹고 서리 영 바보 된 후부터는 없어져. 술을 좀 먹으니 바보 돼. ......


(질문자) (병이)너무 오래돼서.....

(인산) 내가 볼 때는 단군 때 병 같지는 않다. 오래 됐으면 단군 할아버지 때 병일 거 아니냐? 오라긴 나이 몇 살 된 놈들이 오라다고 하니? ...... 애기엄마. 애기엄마 같은 사람들이 와서 나 보고 우리 자제분을 좀 잘 봐달라고......(웃음) 자제고 아들님을 잘 봐달라는 부탁은 이거 우리 자제분인데 좀 잘 봐주시오. 그놈의 말이 어지간히 점잖지? 제깐엔 점잖은 말을 하는 거다.

그 속에 암이라는 암은 다 멸해버려 응?........

...... 애기엄마가 응? 나뭇잎이 필적에 장을 마는 경험 있잖니? 봄에 ###..... 고렇게 가을에 한 거와 장을 말아놓고 보면 안다. ☞이 육신에 염분이 줄어들게 되면 봄날에 몹쓸 병이 와. 봄날에 피곤하잖아? 밥맛이 없고. ★그 육신에 있는 염분이 축소되는 고게 진짜 염분이야. 고게 생명체의 핵이야. 응? ▶그러면 가을에 기운이 좋잖아? 가을에는 그기 전부 흡수돼 버리거든. 환원해. 정상회복이. 그러게 이 바닷물도 얼마 줄겠지만 소금 가마니 놓게 되면 그 때는 100분지 30이라는 숫자가 줄어요. ★고 줄어든 고기 진짜 핵이라. 그기 원 소금이야. 인류의 생명을 위해서 필요한 거야.☜ 그 다음에 소금도 간수도 별 게 다 있거든 그 속에 중금속도 있고. 그런데 이 바보 애들은 태고 적 할아버지 쓴 책 가지고 박사노릇하지 않니 응? 그 지금 원자탄 떨어진 후엔 어떤 처방하라고 그런 게 있더냐?

..............   ☞ 장을 마는 소금은 소금인데 장 마는 소금 속에 이 일반 소금에 대한 성분은 싹 제거 시켜. 3,500도라는 열에서 자꾸 녹아 내려가면 그런 원 소금은 싹 물러가. 소금 물러가고 소금 속에 있는 가장 요긴한 요소가 남아 있거든. 그걸 가지고 암약이라 부르지.☜

(보조) 선생님 천마탕 복용하면서 저거 같이 복용해야 됩니까? 유근피.

(인산) 천마탕은 천마탕 대로##. 건 아침 저녁으로 먹는 게 천마탕이야. 저건 하루종일 먹는 거야.

  神藥本草3 제12장. 업장 소멸에도 쑥뜸을 中에서, 258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