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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3) 토연(土緣)의 묘와 건강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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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3) 토연(土緣)의 묘와 건강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4. 29. 12:17

     31-3) 토연(土緣)의 묘와 건강

  

  수(壽)는 오복지선(五福之先)이며 만복지원(萬福之源)이요, 건강(健康)은 평화지근(平和之根)이며 장수지본(長壽之本)이다. 산천(山川)의 정기신(精氣神)과 강해(江海)의 성령(性靈)은 만복지원(萬福之源)이며 만수지본(萬壽之本)이요, 제신(諸神)의 묘(妙)와 중묘(衆妙)의 비법(秘法)은 대각자(大覺者)의 영명혜감(靈明慧鑑)에 있으니 혜(慧)는 대지(大智)의 본(本)이다. 인간(人間)의 선천장수(先天長壽)는 불로장생술(不老長生術)이 없으나 인공장수법(人工長壽法)은 중묘(衆妙)의 비법(秘法)이니 영천혈(靈泉穴)의 토연지묘(土緣之妙)이다.

  ★양정지본(陽精之本)은 양기(陽氣)니 인공(人工)으로 극강(極强)하게 하면 만년수(萬年壽)하고 음정지본(陰精之本)은 음기(陰氣)니 음기여강(陰氣如强)하면 만병지원(萬病之源)이라 단명(短命)하게 된다. 인간(人間)의 수복(壽福)은 지구(地球)에 있고 만유(萬類)의 생모(生母)는 지구(地球)이다.

  우주만상중(宇宙萬象中)의 하나인 지구(地球)는 즉(卽) 토란(土卵)이니 만상(萬象)에서 화(化)한 공간색소(空間色素)와 토란(土卵)에서 화(化)하는 색소(色素)와 분자(分子)는 억천만종(億千萬種) 생물(生物)을 화생(化生)케 하니 무한번식(無限繁殖)하는 만유(萬類)의 이체동질성(異體同質性)의 모체(母體)는 토란(土卵)이다. 토란(土卵)은 무감생물자동체(無感生物自動體)다. 남 북극지축(南北極地軸)은 고정(固定)하니 360도(度) 자전(自轉)이라. 자방북극성(子方北極星)의 대기정령(大氣精靈)과 오방(午方) 남극성(南極星)의 대기신령(大氣神靈)은 지구중심부(地球中心部)에 있는 화구(火球)에서 통(通)하는 대기(大氣) 및 남북극(南北極)에서 통(通)하는 대기(大氣)와 합세(合勢)하여 적도선(赤道線)을 이룬다. 태양(太陽)의 고열(高熱)로 화(化)하는 양전류(陽電流)와 지중(地中) 화구(火球)의 고열(高熱)로 화(化)하는 음전류(陰電流)는 상통(相通)하여 적도선(赤道線)에 무한대기권(無限大氣圈)을 화성(化成)하고 남북극(南北極) 빙산(氷山)에 지구(地球)의 영양원(營養源)을 공급(供給)하여 만물(萬物)을 배태(胚胎)하니 곧 태생(胎生)ㆍ란생(卵生)ㆍ화생(化生)ㆍ습생(濕生)이다. 그래서 토란(土卵)이라 하는 것이다. 전류(電流)의 불가사의(不可思議)한 능력(能力)―무한대기(無限大氣)는 음전양전(陰電陽電)이 완충(完冲)하여 동서(東西)로 자전(自轉)하고 공전(公轉)은 기수(奇數)인 우주태양(宇宙太陽)의 고도열기(高度熱氣)와 우수(偶數)인 지중화구(地中火球)의 고도열기(高度熱氣)가 상통(相通)하여 록(祿)의 자생추진력(自生推進力)에 의해 원(圓)으로 회전(回轉)하니 맷돌과 같이 360도(度)로 돌게 된다.

  토란(土卵)은 새알과 같다. 새알도 유정란(有精卵) 3개를 수직으로 연결(連結)시키면 중심부(中心部)의 알이 자전(自轉)한다. 공전(公轉)도 지중화구(地中火球)에서 통(通)하는 대기(大氣)가 태양대화구(太陽大火球)에서 통(通)하는 대기(大氣)와 합세(合勢)하여 상하(上下)의 기축(氣軸)으로 대기불이(大氣不移)하는 자세(姿勢)를 이루고 있다. 음양(陰陽)의 양대전류(兩大電流)와 한열(寒熱)이 충극(冲剋)하여 기반(氣盤)을 이루니 기반(氣盤)을 따라 지반(地盤)도 공전(公轉)한다. 24록(祿)이 생긴 후(後)에 24절(節)이 생긴다. 토란(土卵)의 대종(大宗)으로 화생(化生)한 만류중(萬類中)에 인간(人間)은 영물(靈物)이다. 인간(人間)의 지혜(智慧)의 계층(階層) 하우자(下愚者)와 평등자(平等者)요, 그 이상(以上)은 숙자(熟者)와 능자(能者)와 달자(達者)니 영귀(榮貴)하고, 통자(通者)와 각자(覺者)와 대각자(大覺者)는 우주(宇宙)의 비밀(秘密)과 신(神)의 비밀(秘密)과 만물(萬物)의 비밀(秘密)과 인간(人間)의 비밀(秘密)을 생이지지(生而知之)한다. 인간(人間)의 비밀(秘密)첫째, 장수법(長壽法)과 건강법(健康法)이다. 인간(人間)은 무병장수자(無病長壽者)에 한(限)하여 평화(平和)와 행복(幸福)을 약속(約束)한다.

  대각자(大覺者)의 대명(大明)한 심중(心中)에는 늘 우주(宇宙)가 밝게 비쳐져 있다. 나는 고금(古今) 선각자(先覺者)의 대도(大道)를 중흥(中興)하기 위(爲)하여 이 세상(世上)에 잠시 왔다 간다.

  우주와 인간의 기(氣)ㆍ성(性)ㆍ정(精)은 토란(土卵)에서 화(化)한다. 우주(宇宙)와 인간(人間)의 기성정은 불로장생(不老長生)하는 분자조성법(分子造成法) 가운데 영약(靈藥) 애엽(艾葉)으로 구(灸)하는 법(法)을 전(傳)하고자 한다. 영천혈(靈泉穴)을 구(灸)하는 방법이다. ①태양(太陽)의 우주진(宇宙塵)이 합성(合成)하여 용액(溶液)에서 금성분(金成分)이 완전(完全)히 화(化)한 연후(然後)에 분열(分裂)된 세계(世界)의 용액(鎔液)은 용암(鎔岩)으로 화성(化成)한다. ②그런 암벽(岩壁)에서 금은동철연보석주옥(金銀銅鐵鉛寶石珠玉)이 화(化)하니 모두 백토(白土)와 황토(黃土)로 합성화(合成化)한다. ④황토중(黃土中)에서 화(化)하는 향연(香煙)과 향연(香煙)에서 화(化)하는 청밀(淸蜜)은 합성비법(合成秘法)이 신화(神化)다. ⑤ 황토(黃土)에서 화(化)하는 설당(雪糖)도 청밀(淸蜜)의 본원(本源)이다. 사탕수수와 사탕강냉이와 사탕무우와 사탕배추와 원감초(元甘草)를 달여서 당(糖)을 합성(合成)하면 청밀(淸蜜)과 흡사(恰似)한 향(香)내가 난다. 그리고 참기름과 들기름과 쌀기름과 콩기름과 호도(胡桃)기름을 한데 두고 달이면 향(香)내는 약간 난다. 그러하니 인간(人間)도 황토지령(黃土之靈)과 신(神)과 정(精)과 기(氣)와 성(性)으로 화생(化生)한 토연지묘(土緣之妙)는 분명(分明)하다. ⑥초목(草木)의 토연지묘(土緣之妙)는 미세근(微細根)은 영근(靈根)이요, 엽중세모(葉中細毛)는 신로(神路)이다. 인간(人間)의 혼령(魂靈)도 토연지묘(土緣之妙)로 제사(祭祀) 차린 음식(飮食)의 향취(香臭)를 흠향(歆饗)하니 초목(草木)의 토연미세근(土緣微細根)에서 황토(黃土)의 밀향(蜜香)과 당향(糖香)을 흡수(吸收)하여 합성(合成)한 화방밀(花房蜜)을 봉접(蜂蝶)이 흡수(吸收)하여 성밀(成蜜)하면 최종인간(最終人間)이 이용(利用)하니 황토(黃土)의 밀향합성법(蜜香合成法)은 우주(宇宙)의 극비(極秘)다. 다음 기록(記錄)에 공개(公開)하고 ➇토란(土卵)의 토연지묘(土緣之妙)는 신(神)으로 화(化)하는 우주극비(宇宙極秘)라 신성법(神成法)도 다음 기록(記錄)에 공개(公開)하리라. 응급약(應急藥)동해산(東海産) 마른 명태요, 가압(家鴨)이요, 토산(土産)이니 천상(天上) 여성정(女星精)을 응(應)하여 화생(化生)한 약물이요, 기외(其外) 건칠(乾漆)봉목(蜂木)포공영(蒲公英)금은화(金銀花)石龍子(도마뱀)와 한국해안(韓國海岸)의 영광 참조기연평도 참조기유근피(楡根皮)는 모두 신약(神藥)이다. 신약(神藥)편의 설명(說明)을 참조하라. 영약(靈藥) 애엽(艾葉)은 불로장생(不老長生)하는 약물이니 영구법(靈灸法)을 보라. 호도(胡桃)를 밥솥에 쪄서 기름을 짜면 유아급성폐염(乳兒急性肺炎)에 신약(神藥)이 된다. 포공영(蒲公英)과 금은화(金銀花)를 에키스를 뽑아쓰면 유방암(乳房癌)의 신약(神藥)이다. 오리 삶은 물에 타서 마시라. 오리 한 마리에 금은화(金銀花) 포공영(蒲公英) 에키스를 5근(斤) 분량(分量)을 계산(計算)하여 2일간(日間)에 무시복용(無時服用)하라. 한국(韓國)은 신국(神國)이며 보국(寶國)이니 신인(神人)과 신선(神仙)이요, 원양어족(遠洋魚族)도 한국해안(韓國海岸)에 들어오면 신룡(神龍)이 되고 신약(神藥)이 된다. 지구(地球)의 보고(寶庫)를 한국인(韓國人)이 개발(開發)하라. 각자(覺者)는 세보(世寶)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