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7-1 홍화씨라는 고놈 자체가 그 몸떼기 중량의 3백60분지 1이라는 백금(白金)이 들어 있어요 본문

그대, 千年 壽하리라!/2.홍화씨(紅花仁)의 신비

7-1 홍화씨라는 고놈 자체가 그 몸떼기 중량의 3백60분지 1이라는 백금(白金)이 들어 있어요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5. 10. 5. 09:55

홍화씨라는 고놈 자체가 그 몸떼기 중량의 3백60분지 1이라는 백금(白金)이 들어 있어요. 그러면 이런 백금을 우리가 버리고 있다. 그러면 옛날 양반이 알았다는 것이 도대체 뭐이냐? 홍화씨의 이런 무서운 백금이 3백60분지 1이나 들어 있는데 이걸 왜 이용하지 않느냐? 그래서 내가 이용하고 난 후에 그 홍화씨도 잃어버릴까 봐 애썼는데 보따리도 없이 거지처럼 댕기는 신세에 30~40대까지 그런데. 자식들이 낳기 전까지는 말할 수도 없었고 자식들이 난 후에도 그 자식들이 어디 가서 거지새끼란 욕을 먹게 했으니, 그거 부모는 가장 가슴 아픈 일이야.

이웃에서 자식을 거지새끼 왔다고 내쫓으라고 하는 말을 들으면 마누라가 땅을 치고 울어도 나는 변할 수 없다. 그건 뭐이냐? 내가 지구를 구하러 왔지 자식들 때문에 속 썩으러 오지 않았다. 또 그러면 내가 친구들한테 가서 좋은 감투 쓰고 잘살 수 있지 않느냐? 그래서 나는 돌아보지 않고 자식들이 이젠 저 힘으로 살아가지만 아버지 덕(德)이 없어요. 아버지 덕을 볼 사람이 누구냐? 지구가 본다 이거라. 지구가 아버지 덕을 보는데 자식들이 볼 수 있느냐? 또 모든 인류가 볼 수 있는데 자식들만 위할 수 있느냐? 그래서 누구도 나를 욕하는 건 좋아. 그러나 욕을 안 먹게 산다는 자체는 힘들어요.

그래서 홍화씨의 신비를 세상에 이용을 다 하고 나서 그런 거 하나하나 지금 세상에 다 내놓는데 이런 거 있어요. 낳아서 기르는 닭의 알은 계란 깝데기가 석회질이 흰자위 36분지 1이 있어요. 그래서 하루 저녁에 그 두꺼운 깝데기가 돼요. 그런데 그것이 접착제가 이뤄질라면 뭐이 되느냐? 접착제는 백금이라. 백금성분은 3천6백분지 1이 있어요, 계란 흰자위에. 그러면 계란 흰자위 속에 백금 성분이 3천6백분지 1이다. 그런데 이 홍화씨 속엔 3백6십분지 1이다. 10배가 더 많아요. 이런 아까운 신약(神藥)을 어찌 버려두느냐?

<神藥本草 48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