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救世主는 自今不遠에 出現하여 德化萬邦 하려니와 본문

一大事時節因緣 牛步愚步祐步也/칠불이 앞으로 5천년 主佛.

救世主는 自今不遠에 出現하여 德化萬邦 하려니와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5. 12. 31. 12:53

활인방81. 吾의 苦行은 오직 核毒과 怪疾의 豫防을 爲해

<宇宙와 神藥/後篇 神藥의 秘密/第五部 雜病Ⅱ/第一章 185쪽>

二, 吾의 苦行은 오직 核毒과 怪疾의 豫防을 爲해

吾는 寒士貧家에서 出生한 者나 前生에 藥理를 覺한 者라. 生後舊韓은 倭國植民地로 變하니 心則不快하나 國運에 人間의 微力으로 不可抗力이요, 昔에 聖者의 本心所行은 苦行이라. 釋迦世尊과 孔夫子와 主耶蘇는 苦行爲主하니, 吾는 愚生賤生이라. 然이나 前聖濟濟蒼生을 願하는 本心苦行을 繼續하여 極貧極賤而 是亦天이라. 天神共感도 七十二年이라. 賤生眼前에 凶症도 難治어늘, 極難한 怪疾이 不遠하니 不安之心을 難堪하여 生前에 極强한 解毒劑 前篇을 略하여 發行하노라.

愚心에 未安한 바는 自稱 救世主라 하는 者가 百年間에 許多하나, 人類에 있으면 안될 核이란 物體와 怪疾이 있어도 除去하지 못하며, 除去妙案을 發表하지도 못하는 점이다.

人類에 不安한 要素는 二千年前부터 싹터 왔다. 秦代末 王者政의 萬里長城役에 冤魂과 三千宮女와 宮中非命橫死者의 惡氣와 凶氣는 不祥之兆며 楚覇者와 西漢 ・ 東漢 ・ 漢末까지 三千宮女와 宮中悲史와 戰禍天禍가 繼續되고, 近代 百年間의 戰死惡死 橫死者의 數는 幾何요?

二千年間에 惡氣와 凶氣는 空間에 膨脹하고 地中 核礦石物의 凶氣 毒氣 殺氣는 地上에 膨脹하고 地下核의 原料로 殺人物을 地上에 積載하니 空核과 惡氣의 摩擦로 因하여 時時로 凶氣惡氣는 殺氣로 化하는지라. 故로 人心이 自然히 殺人核心으로 變하여 殺人爲主하니 怪疾이 不遠하며 自然時效로 核暴破도 不可避요 人心이 殺人核心이면 核을 濫用하리니 怪疾의 非命者와 核毒被害로 非命橫死者 幾何리오? 遺恨千秋이며 可嘆 可嘆이로다.

衆生은 如矢한 日時를 快樂하나 覺者로 南柯一夢을 快樂乎아? 救世主는 自今不遠에 出現하여 德化萬邦 하려니와 吾는 蒼生을 未濟하니 獲罪於天하고 得罪於衆生이라. 末年에 赦罪하기 爲하여 神藥秘傳 一部를 生前에 傳하고 全部는 死後에 公開되리라.

https://pyeora.tistory.com/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