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활인방28.2.1 부인이 포태(胞胎)하는 원리 본문

우주와신약中心 후편,(+구세신방+신약) 2/활인방28 포태약(부인을 임신하게 하는 약)

활인방28.2.1 부인이 포태(胞胎)하는 원리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3. 8. 1. 14:17

활인방28.2.1 부인이 포태(胞胎)하는 원리

<신약/신방/Ⅱ. 부인병/제19장 임신 ・ 출산과 산후(産後) 여증/부인을 임신(姙娠)하게 하는 약[胞胎藥] 236쪽>

  ① 포태(胞胎)의 원리

<救世神方/제4편 부인병과 소아병/제1부 부인병/제1장 302~304쪽>

     5, 부인이 포태(胞胎)하는 원리

  부인은 삼태성(三台星)을 응하므로 간삼엽(肝三葉)에서 난소혈(卵巢血)이 화생하여 아기가 된다. 간장(肝臟)은 일곱 잎[肝七葉]이니 칠성(七星)을 응한다. 사람은 인방(寅方)에서 생하고[人生於寅], 땅은 축방에서 열리며[地闢於丑], 하늘은 자방(子方)에서 열린다[天開於子]. 인(寅)은 동방이요, 축(丑)은 동북방이요, 자(子)는 북방이다. 하나는 하늘이요, 둘은 땅이요, 셋은 사람이니 셋에 이르러 사람이 생한다. 그러므로 간칠엽(肝七葉) 가운데 동쪽 셋째 잎이 아기가 되는 피다.

  자궁의 온도가 36도면 남자의 정수(精水)와 서로 합하여 부화한다. 정충(精蟲)이 변화한 것이 혼충(魂蟲)이다. 간삼엽(肝三葉)이 하늘의 정(精)과 땅의 영(靈)과 사람의 신(神)의 기운을 얻으면 위로는 하늘 기운, 아래로는 땅 기운, 가운데는 사람 기운이 되니 간 셋째 잎의 조화는 만능(萬能)이며, 만 가지 묘(妙)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