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자연이지요의 소망 본문

밝고밝은(昻明)/햇님달님별님

자연이지요의 소망

자연톡 2014. 12. 24. 09:00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여기는

생명체가 살아가는데 기본이 되는 땅과 물과 공기가

인간들의 무지와 무분별한 탐욕으로 오염될대로 오염되어

이제는 인간에게 부메랑이 되어 위협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공해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습니다.


공해로 버무려진 의식주문화와 한계에 봉착한 현대의학에서 길을 잃은 이들이

스스로 살 길을 찾기위해

건강한 의식주문화와 자연으로 되돌아가고자 하는 흐름들이

봇물 터지듯이 여기저기서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내가족건강센터 '자연이지요'는

우리 가족의 건강을

길잃은 나라에도

돈의 노예가 되어버린 현대의학에도 의지하지않고

내가 의사가 되어 내가족 건강은 내가 지켜간다는 의지로 시작을 열게되었습니다.


공해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자연의 이치를 밝혀놓고 그 자연을 이용하여 

내가족의 건강을 챙겨가고 단도리 해갈수 있는

엄청난 기록을 후손들에게 남겨주고 가신 한 위대한 대선각자의 기록을 등불삼아

가정에서부터 하나씩 하나씩 연구하고 실천해가며

인연따라 공유하며 나누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