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 분자(分子)는 모든 생물이 이뤄지는 원리라. 귀신과 사람 본문

信吾言者는 幸運兒로다./神의 세계 창조, 神藥, 색소, 분자, 황토, 토성분자

★ 분자(分子)는 모든 생물이 이뤄지는 원리라. 귀신과 사람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6. 6. 28. 16:51

분자(分子)는 모든 생물이 이뤄지는 원리라, 분자는 체(體)를 이뤄. 분자체(分子體) 분자원(分子元) 동풍이 불고 서풍이 불고 자연 속에서 사방에서 쫓아 와서 색소 분자가 중앙에서 합한 연후에 세분(細分)해 나가거든. 이게 우주의 생물세계가 이뤄지는 원리라. 分子, 분자체(分子體), 분자원(分子元). 우주의 삼종체(三綜體)인데 이 분자(分子)가 중앙에서 종합해서 합한 연후에 세분해 가다가 마지막에 가서 종합체를 이룬 게 인간이야.

인간 속엔 분자, 분자체 분자원 이 삼종체(三綜體)가 다 모아 있어. 잘 적어요, 지구엔 없는 얘기니까. 고걸 글로 잘 만들어야 얘기가 돼. 내가 감을 척 내노면 고걸 잘 말라서 바느질 하는 게 힘들지만 해야 돼요.

궁중 내전 상궁들이 바느질은 잘 하면서도 다른 건 아무것도 몰라. 천지간의 비밀을 바느질을 하려면 윤곽이라도 잡아야 되거든. 걸 잘 생각해 봐야.

귀신에 대해서 보이지 않는 세계를 이루는 물체가 귀신이고, 보이는 세계를 이루는 물체가 사람이고. 걸 정확히 밝혀놔야 해요. 이번에 밝혀놓지 않으면 또 어물어물 해요. 지구는 내내 암흑에 남게 돼. 그걸 정확히, 세밀히 확정시켜 놔야 하거든, 이번에. 아주 단벌치기로.

신의원초 49쪽 /神藥本草 後篇 113쪽/여시(1-1)79쪽


같은 쌀 가주고 해도 머리좋은 사람 밥하는 건 맛이 달라요. 밥도 잘하는 사람이 있다. 식모하는 거와 고급 요리사 하는 거 달라. 숨쉬는 공기 중에서 색소가 한세계 이루고 있는데 공기중에 한 세계 이뤄지기를…, 색소는 또 한 세계라. 고 색소세계 속에서 전분세계가 따로 있다, 기층(氣層)마다 색소가 다르다, … 고중에 없다, 건 히말라야라, 바닥으로 내려오면 완전한 색소 세계가 있을 수 있는데, 쌀가루 전분이 있고 전분 속에 세포(細胞)가 있고 그 다음에 분자(分子)세계가 분포(分布)돼 나온다…

분자(分子) 속에 또 기성(氣性)이 분포(分布)돼 나가. 어떤 버럭지는 성(性)이 이렇고 버럭지 독사 같은 건 어떻다, 최고의 무서운 사자, 호랭이의 성(性)이 있고 또 그걸 지배하는 인간이 그속에서 나온다. 열매는 둘 다 열매야, 초로인생(草路人生) 생물은 열매야, 애기엄마도 아버지 어머니에서 떨어진 물방울이다, 물방울은 태양에서 태양빛 받아 이슬 떨어지듯 떨어진다.

신의원초 57쪽 /神藥本草 後篇 116쪽/여시(1-1)97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