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자연이지요

1. 고래는 성게를, 호랑이는 고슴도치를 먹을 수 없듯이 한반도는 육어부지리(六漁父之利)이므로 중산주의(中産主義)를 해야 합니다. 본문

一大事時節因緣 牛步愚步祐步也/허경영許京寧

1. 고래는 성게를, 호랑이는 고슴도치를 먹을 수 없듯이 한반도는 육어부지리(六漁父之利)이므로 중산주의(中産主義)를 해야 합니다.

soul mentor 운권청천雲捲晴天 2014. 1. 9. 17:42

  『아까 말씀드렸듯이 1990년까지는 모든 공산주의 국가가 없어지며, 이념 싸움은 자본주의 승리로 일단 끝날 것입니다. 공산주의는 극단적인 계급주의가 되어 망하고 말 것이며 자본주의도 머지않아 극단적 주주 자본주의가 되어 주주와 노동자가 서로 배당 싸움만 하다가 부익부 빈익빈 때문에 없어지며 21세기가 되면 제가 주장해온 중산주의(中産主義)로 바뀔 것입니다.

  중산주의란 지금까지의 자본주의와 공산주의라는 2분법의 경제체계와 민주주의와 사회주의라는 2분법의 정치체제를 초월한 중도(中道 무종파=세계종교의 화합과 통일), 중립(中立 무국경=세계국가의 화합과 통일), 중산(中産 무차별=세계경제의 화합과 통일)으로 중산층이 80%이상 되는 지상낙원이 되는 정치·경제 사상입니다. 이 제도의 특징은 자본주의에 의해 중산층이 계속 붕괴되는 것을 국가에서 서민들을 지원하여 중산층을 계속 만들어 내는 제도입니다. 자본주의의 3대 원칙인 소유권 절대의 원칙, 계약 자유의 원칙, 과실 책임의 원칙에 비해 공산주의 3대 원칙은 그 반대이다 보니 극과 극이 서로 부딪치게 되는 것이며 어느 쪽도 인류의 평화에 기여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민주주의 3대 원칙 또한 인간존엄의 원칙, 행복추구의 원칙, 절차공평의 원칙은 형식적일 뿐 두 제도의 문제점을 보완한 제가 주창한 중산주의는 앞으로 전 세계 인류가 평화롭게 살 수 있는 세계적 사상이 될 것이며, 인간의 사회적 3대 권리인 소유권, 평등권, 생존권이 완벽하게 보장 될 수 있습니다.

  중국과 소련과 일본과 미국이라는 초강대국 사이에서 우리의 국운(國運)은 육어부지리(六漁父之利)의 형국이며 성게와 고슴도치이므로 고래와 호랑이라도 성게와 고슴도치를 먹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중국과 소련 사이의 어부지리요, 중국과 일본 사이의 어부지리요, 소련과 일본 사이의 어부지리요, 미국과 중국 사이의 어부지리요, 미국과 소련의 어부지리요, 미국과 일본 사이의 어부지리입니다. 조개를 잡아먹기 위해 조개의 몸속으로 황새가 부리를 넣는 순간 조개가 황새의 입을 꼼짝 못하게 물고 놓아주지 않으므로 황새가 숨이 막혀 쓰러질 때 농부가 조개와 황새를 그냥 주워가는 것이 어부지리(漁父之利)인데 우리는 육어부지리(六漁父之利)입니다. 우리나라는 땅 덩어리는 비록 작지만 주변 강대국의 숨통을 쥐고 있는 것입니다. 작은 것이 큰 것을, 반도체가 자동차를 지배하다가 생명복제가 또 반도체를 지배하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이 작은 한반도가 영국처럼 결국 세계를 지배하는 때가 필연적으로 오게 되어 있습니다.

마 치 호랑이가 고슴도치를 먹지 못하고, 코끼리가 성게를 먹지 못하는 것과 같이 우리나라는 무서운 가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중국과 소련과 일본이 코끼리요. 호랑이일지라도 성게와 고슴도치인 우리나라를 절대로 먹지 못합니다. 일본이 우리나라를 먹었다가 결국 원자탄을 받고 토해내고 말았습니다.

  독일 전차군단이 스위스를 건드리지 못한 것도 스위스의 지형적 특성과 정치적 등거리 외교인 영세중립 노선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앞으로도 우리는 이 육어부지리를 최대한 활용해야 아시아 주도권을 잡아 아시아 연방통일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즉 다중외교를 해야 합니다. 언제까지 미국만 의지하고 있어서는 안됩니다. 각하께서도 우방국인 미국과 항상 약간의 마찰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장기적으로 중국과 소련과의 관계가 정상화되며 국교를 맺는 상황으로까지 발전하여 결국 북한이 고립되는 형상이 올 수 있는 것 입니다. 미국과 약간의 마찰을 항상 유지하긴 하되 그것이 너무 지나치면 북한의 오판으로 남북전쟁이 일어날 수 있으나 결코 한반도에서는 더 이상 큰 전쟁은 없을 것입니다.

  각하께서 미사일과 핵무기를 만들어야겠다는 것은 언젠가 미국이 알게 될 것이며, 그 다음으로 국민이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양날의 칼과 같아서 한편으로는 국민들의 지지를 받으며 한편으로는 미국으로부터 평화적인 핵에너지와 안보지원으로 얻어내는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목적이 달성되면 국내에서는 더 이상의 핵을 생산하거나 지하 핵실험을 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지하수는 남과 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결코 국내에서는 핵 실험을 해서는 안 됩니다.

<7. 고래는 성게를, 호랑이는 고슴도치를 먹을 수 없듯이 한반도는 육어부지리(六漁父之利)이므로 중산주의(中産主義)를 해야 합니다. - 무궁화 꽃은 지지 않았다 中에서 - >